메뉴
brunch
팔로워
62
명
닫기
팔로워
62
명
포텐셜아이즈
[당신의 가능성, 시장은 아직 모른다] 투자자와 시장에 통하는 언어로 만드는 [피칭살롱] 호스트 & 마스터코치, 북미시장 진출 스타트업 커뮤니티 [시애틀동행]운영자.
팔로우
정우다움
세상을 너무 진지하게만 바라보다, 혼자 웃는 연습부터 다시 시작했습니다.삶 속 유머와 사랑을 기록하며, 따뜻한 의식으로 가는 길을 글로 함께 걷고 싶습니다.
팔로우
최영원 작가
통일부 남북통합문화 콘텐츠 창작지원 사업 멘토 | 『하루 한 장 삶에 새기는 철학의 지혜』,『완벽하진 않지만 나답게 살고 있습니다』, 『하루 1시간, 8주에 끝내는 책쓰기』출간
팔로우
자연에
아름다운 자연을 소개합니다 ^^
팔로우
오픈모바일
감성리뷰 전문매거진! 오픈모바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닥터릴리
책과 여행을 사랑하는 아들둘 워킹맘 닥터릴리입니다!
팔로우
민법은 조변
"나만 몰랐던 민법"과 "조변명곡", "조변살림","박사는 내운명"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Anna
Anna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임필통
조금은 느리고 가끔은 부족해도 내가 가장 애정하는 사람은 오롯이 '나'이기를 바랍니다. 당신을 응원합니다. 당신을 응원하는 나를 응원합니다. 부디 오늘도 안녕하시길,
팔로우
지율
지율(호/필명)입니다.2021년 10월경 안전의무위반등 으로 20대후반에 시각장애인(중증시야단수,시야내 시력x) 이 되었습니다.사랑하는것들을 진심을 담아 다양한 글에 담습니다.
팔로우
위글스카이
안녕하세요.
팔로우
니노니
생각하기 위해, 생각한 것들을 흘려보내지 않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위지선
위지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하영
김하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YM Chung
YM Chung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parlerdemoi
"parler de moi"는 프랑스어로 " 나에 대해 말하다"입니다. 여기 브런치, 작은 저의 공간에 제가 살아왔던, 그리고 살아가는 이야기를 소소히 써내려가고자 합니다.
팔로우
Bookles Blog
일찌감치 은퇴한 대학교수입니다. 그동안 배운것에 요즘 배운것을 합해 글을 쓰고 있습니다. 북리뷰와 Op-Ed 위주로 씁니다.
팔로우
겨울꿈
그림책을 좋아하다가 <그림이 글에게> 라는책방까지 열게 되었습니다. 그림책으로 나와 세상을 들여다보며 성장하고 있지요. 언제가 책으로 나오길 바라며 그리고 쓰기를 멈추지 않습니다.
팔로우
박경진
즐겁게 배우고 더불어 성장하고자 합니다. 본업은 아이들을 가르치는 사람입니다. 취미로 글을 짓고 노래를 짓습니다.
팔로우
Behayoung
하영하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