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의 가치』와 같이 읽으면 좋은 책

by 인디캣

독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투자의 가치』는 부크온 출판사의 다른 책과 함께 읽으면 더욱 좋다.


부크온에 따르면 2017년 출간한 『현명한 투자자의 인문학』과 2015년 출간한 『박 회계사의 재무제표 분석법』이 독자들의 수요가 높다. 특히 『현명한 투자자의 인문학』은 일반적인 경제 경영 도서와는 달리 투자자가 꼭 알아야 할 필수 교양지식을 소개하고 있다. 단순히 투자 수칙을 전수하는 수준을 넘어서 통찰력을 얻을 수 있는 세계관을 전달하려는 것이다.


연초에 투자자들의 선택을 많이 받는 『박 회계사의 재무제표 분석법』은 주식에 정통한 회계사가 직접 쓴 재무제표 실전 지침서다. 오랜 기간 주식투자도 병행하고 있는 저자는 투자자들이 재무제표를 통해 알고 싶어 하는 부분을 명확하게 짚어 설명한다.


두 책은 가치투자의 우월성을 강조하는 『투자의 가치』와 함께 읽으면 투자 철학이 성장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현명한 투자자의 인문학』이 투자의 이론적인 부분을 담당한다면 『투자의 가치』는 빼곡하게 담겨 있는 실전의 목소리를 전파한다. 『투자의 가치』에서 총론을 익힌 독자는 『박 회계사의 재무제표 분석법』을 통해 각론을 심화 학습한다.


『투자의 가치』는 경험이 많지 않은 투자자에게 도움이 되는 가치 투자 입문서로 투자관을 정립하려는 사람에게 적합하다. 다른 두 권의 책과 함께 읽으며 투자 초보에서 투자 중수, 투자 고수로의 발판을 마련하기를 기대해본다.


부크온 출판사 관계자는 “부크온이 출판하고 있는 서적은 대부분 가치투자와 관련된 것이다”며 “그 중에서 『박 회계사의 재무제표 분석법』과 『현명한 투자자의 인문학』, 『투자의 가치』는 함께 읽으면 시너지 효과가 난다”고 전했다.

작게.jpg

https://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14342391

keyword
작가의 이전글『투자의 가치』 사고 사은품도 받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