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51명
-
배지
에세이스트
글감이 떠오르면 때면 폭풍 쏟아내기를 좋아합니다.
-
승하글
아픔을 소리 나는 대로 썼더니 울음이 되었습니다.나는 매일 울고 있지만 그것이 슬프지 않습니다.아픔을 덜어내고 있는 것이니까요.오늘도 내 손끝에서 태어난 글자는 울고 있습니다
-
새로운
20대에 남성지 기자, 30대엔 생계를 위해 평범한 직장인이 됐습니다. 젊은시절 연애에 미친 남미새, 부모님께는 불효녀. 지금은 제법 정신을 차려 글로 과거를 청산 중입니다.
-
다인
나의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
전제민 Jemin Chun
Microsoft, AWS, Google, Oracle 등 Global IT 회사에서 여러 다른 업무를 경험하였습니다. 이직의 비밀과 IT회사생활의 경험들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
조우성 변호사
로펌 머스트노우(mustknow)대표변호사 조우성입니다. 변호사 업무 외에 협상, 인문학 컬럼작성과 강의를 하며 팟캐스트 '조우성변호사의 인생내공', '고전탑재' 진행 중입니다.
-
KJ
국내외 자산운용사와 국내기관의 해외투자 담당을 거쳐 시카고에서 미국계 운용사의 아시아 담당을 역임했습니다. '19년 한국에 돌아왔고, '23년 새로운 투자사를 시작했습니다.
-
Iris Seok
'보좌관‘과 '엄마' 사이를 오가는 LA 워킹맘
-
June Park
이야기 수집가. 취미는 불쑥 질문하기, 특기는 돌아오는 대답에 감탄하기. 주중엔 일간지 기자로 일하며 세상에 대해 쓰고, 주말엔 부지런한 관객이 되어 예술에 대해 써요.
-
LOFAC
일상에서 맛, 문화, 여행을 통해서 행복감을 느낀다. 내가 겪은 경험을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고 나의 글로 누군가는 조금 더 행복해지고 발전하기를 바라며 글을 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