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6
명
닫기
팔로잉
36
명
Davca
나를 살리고 누군가를 돕는 글을 쓰려 애쓰는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경험과 지식과 상상과 지혜의 조화가 늘 머무르는 마음을 위해 명상을 하고 독서를 하며 나로 살아갑니다.
팔로우
서킬스
직장인 부동산 투자자. 차곡차곡 집을 모아왔다. 투자공부 10년 안에 은퇴라는 목표를 세우고 부동산 투자에 올인, 투자공부 4년 만에 자산 20억과 순자산 10억을 달성했다.
팔로우
지안
Ex-Googler. 회사 밖이어도 괜찮은 삶을 찾아 퇴사했어요. 치유와 화해, 그리고 성장의 기록을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
작가 정용하
내 이야기를 가감 없이 솔직하게 전하는 글쓰는 사람.
팔로우
회사선배 INJI
* 인자하고 지혜로운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 직장생활 커뮤니셀러)
팔로우
바보아저씨
바보아저씨의 경제이야기
팔로우
슈뢰딩거의 나옹이
회사의 안과 밖에서 타인에게 휘둘리지 않고 나만의 시간표대로 살아가는 법
팔로우
Motivator
사람과 그리고 사람들이 모여 함께 일하는 조직에 관하여 관심을 갖고 일해오고 있습니다. 솔직하게 대화할 수 있는 기업문화를 만들어 가고 싶은 사람입니다:)
팔로우
지은다움
조용한 디테일을 선호합니다
팔로우
이영
망원동에서 아담하고 포근한 와인바를 운영합니다.
팔로우
유혜성
기자,교수, 필라테스 강사. 다양한 삶을 거쳐 결국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길에 서게 되었다.‘몸이 마음을 만들고,마음이 곧 몸을 만든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필라테스 스튜디오 운영
팔로우
다시봄
끊임없이 배우면서 발견한 걸 글로 쓰며 행복을 찾아갑니다. 가끔 엉뚱한 곳에서 길을 잃기도 하지만 운명처럼 지금을 되찾곤 합니다.
팔로우
시럽보다달콤
영화/뮤지컬/드라마/대중음악 속 인사이트를 찾는 공인노무사 입니다.
팔로우
마음의 온도
'맛있는 글'이 되었음 좋겠습니다. 우연히 발견한 밥 집에서 만난 따뜻한 '위안'이 되길 희망합니다. 때로는 뜨거워서, 때로는 차가워서 힘든 우리 마음의 적정온도를 지키기 위하여.
팔로우
모블랙
나다운 삶을 추구합니다. 글을 씁니다.
팔로우
박기주
1985년부터 40년 간 매일 일기를 써왔고, 2003년부터 22년 간 개인 홈페이지를 운영해왔습니다. 기록하고, 기록들 위에서 반성하기를 즐깁니다 (이름은 필명입니다)
팔로우
Ok sun
중국어·온라인 상담사 | 재택 CS 전문가병원·피부샵·쇼핑몰 해외고객 응대 경험해외 고객과 브랜드를 연결합니다. 협업·의뢰 문의: DM 환영
팔로우
흰별이
매일의 일상을 기록하는 30대 책 쓰는 싱글남자입니다. 이 브런치를 통해서 일상의 이야기와 책 그리고 회사생활에 대해 이야기 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이로소
10년 차 글 창작자, 노동자, 강사. 나에게 글쓰기는 결핍을 길게 이어붙여 짜낸 색색의 담요입니다. 그 속으로 공감과 위로가 차올라 따뜻한 한때가 되기를 기대하며 씁니다.
팔로우
남수돌
회사에 다니면서 브런치작가로 시작해, 현재는 프리랜서 작가이자 강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