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3
명
닫기
팔로잉
33
명
편안한제이드 김지원
성실하지만 별나서, 그 중간 어느 지점에서 할 수 있는 일을 하고 싶은 사람입니다. 글을 써서 돈을 벌고 싶다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관돌
가족들과 지내오면서 일어난 소소한 일상들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특히, 어머니와의 소중한 추억을 공유하며 따뜻한 감성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바람
자신을 찾기 위한 글쓰기에서 받은 위안을 나누고 싶습니다. 고양이, 밤하늘, 오후의 나른함, 커피향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이주리
프랑스에서 세 아이를 키우고 있는 애엄마.
팔로우
Aner병문
Aner 병문. 책 읽고 태권도하며, 남는 시간 보드게임하고 술 마시다 끄적이는. :)
팔로우
최프로
멀티캠퍼스, 패스트캠퍼스, 트레바리 등에서 AI 및 마케팅 강의를 하고 글을 씁니다. workingai.kr
팔로우
앞니맘
드라마 보다 더 드라마 같은 이야기를 에세이와 소설로 써봅니다.
팔로우
제이쌤
혼란으로 가득한 사십대를 씩씩하게 살아갑니다. 나아가는 길에 한걸음이라도 도움이 되는 글을 읽고 쓰며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
진담
현직 고시원 원장이자 직장인. 자본주의를 사랑하지만 사람 냄새 나는 글을 더 애정합니다. 진솔하고 담담한 글로, 일상의 소중한 것들을 일깨우며 서로에게 용기를 주고자 합니다.
팔로우
글 짓는 은용이
이은용. 있는 그대로 올곧게 쓰려는 사람. 재미있고 이로운 글 쓰며 삶 내내 흔들림 없이 웃고 싶은.
팔로우
엄남현
광고 대행사에서 일했고, 지금은 학교에서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어요. 어느 날, 멋진 광고 카피를 보고 내 이야기를 덧붙여 보면 어떨까 싶어서 광고 에세이 브런치를 다시 시작했네요.
팔로우
앤셜리
제 경험이 누군가에게는 위로가 되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권예지
미디어, 사회, 커뮤니케이션을 연구하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해인
기억과 감상과 단상을 씁니다
팔로우
junbro
개인화 광고 운영 담당자로 커리어를 시작했으며, 데이터 기반 비즈니스에 7년 째 있습니다, 실리콘 밸리 기업에 근무하는 인문학도이자 세일즈 매니저입니다. 모터사이클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이창훈
미디어전쟁, 디지털뉴스핸드북의 저자.
팔로우
김현수
필력보다 관점, 정보보다 사고, 지식보다 경험. 공간과 콘텐츠가 주제.
팔로우
서양수
브랜드 마케터. 대표 저서로는 [AI는 어떻게 마케팅의 무기가 되는가]가 있고, [EBS 비즈니스 리뷰]에서 방송을 했습니다. 재미있는 글로 영감을 주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Lea
책을 만들고, 가끔 글도 쓰는 사람.
팔로우
막시
읽고 쓰고 달립니다. 산에서 달리기를 좋아합니다. <산을 달리는 러너>, <달리기는 제가 하루키보다 낫습니다>, <돌연변이 아빠의 달콤한 행복 육아>를 출간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