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46명
-
Zamun
30이 넘은 나이에 네덜란드에서 미생살이를 시작한 여자사람입니다. 물음표만 늘어가는 인생에서 스스로 답을 찾으려 노력하는 삶을 추구합니다. 그래서 필명이 Zamun(자문)입니다:)
-
공현
청소년인권운동을 합니다. 청소년인권, 청소년운동, 사회운동에 대한 글을 씁니다. 개인적인 시, 에세이도 쓸 계획입니다. (예전에 쓴 글들을 갈무리해두기도.)
-
무병장수
문학을 통해 나와 타인 그리고 세상을 이해하려는, 꾸역꾸역 주어진 삶을 기어코 살아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나약하기도 하고 강인하기도 한 임상심리학자입니다.
-
브랜딩 박사
호기심 가득한 눈으로 세상을 바라봅니다. 브랜딩 연구와 케이스 수집하는 것이 취미예요. 대학에서 마케팅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
Satin M
디자인 매니저, 아기 엄마, 또한 갓 졸업 한 따끈한 영국 유학생 입니다. 예술, 문화, 디자인, 육아, 공부, 경력보유 유자녀 여성의 삶에 대해 나누고 싶습니다.
-
홍글
인생에 끝이 있기에 오늘이 더 의미있다고 생각합니다. 오늘 제게 주어진 하루를 씩씩하게 살아나가고 싶습니다.
-
스밈
당신에게 스며드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스웨덴에서 일하다 귀국했고, 다시 나갈 채비를 하고 있습니다.
-
런던야자수
외국인 현지 적응 및 다문화 커뮤니티 개발 지원 교육 서비스를 하는│인터컬쳐 마인드풀니스 커뮤니케이션 트레이너│입니다.
-
Younggi Seo
I will build a new Korea.
-
김가람
제 팔자에 스타트업을 하게 될 줄은 몰랐어요. 어쩌다 요트선수까지. 인생 참 알 수가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