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Jay Park
캐나다에서는 Jay라고 불립니다. 늦깍이로 새로운 도전기(캐나다 영주권 과 취업)를 이민을 고민하시는 많은 분들과 함께 나누고 서로 희망 전달과 격려를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알렉스킴
캐나다 밴쿠버에서 공인 이민 법무사로서 먹고 사는 아저씨. 딱딱한 이민 칼럼 위주의 글만 잘 쓰는 재미없는 사람. 근데 욕심은 많아서 재밌는 글을 더 재밌게 쓰고 싶어한다.
팔로우
길진세 New Biz on the BLOCK
AI , 회사 , 핀테크, 모바일, 사람.. 긴 회사생활에 대한 재미있고 유익한 소회. 여러가지 컨텐츠를 풀어보고자 합니다. 대기업 두곳에서 신사업추진 20년차 아재의 세상이야기
팔로우
이음
솔직함과 따뜻함이 묻어나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브로북스
📧 brobooks.kr@gmail.com I 문의/투고
팔로우
오종현
N잡러 / 하이브리드 직장인 광고대행사 디지털미디어플래너, 대학교 겸임교수, 광고기획 코칭, 마케팅 멘토링 등을 하며 “생긴대로 겸손하게 베풀며살자” 실천중입니다.
팔로우
토토
솔직한 생각을 남기는 서투른 글쓰기. 디자이너, 반려인, 기혼자, 임산부 그리고 행복을 위한 모든 것.
팔로우
AMARANTH
<나는9급공무원입니다> , <서른의 휴직> 을 썼습니다. 저의 삶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팔로우
miyarel
국제부 기자이자 하람이 엄마. 특파원 남편 따라 독일 베를린에서 1년간 아이를 키웠다. 독일 기저귀, 분유 좋은 건 알았는데 아이키우기는 더 좋았다. 이를 나누고자 글을 쓴다.
팔로우
메데아
메데아입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
유진
서른살, 두번째 회사였던 방송사를 그만두고 캐나다 핼리팩스로 왔습니다. Email: raininglikeu@gmail.com
팔로우
꽃뜰
글 쓰기를 좋아합니다. 글 읽기도 좋아합니다.
팔로우
밴쿠버 딸기아빠
방송계 언저리에서 일하다가 캐나다 밴쿠버로 이민와서 땀냄새 나는 블루칼라로 살고 있습니다. 이민과 캐나다 밴쿠버에서의 삶에 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사라
해외생활 12년째 | 해외취업/외국계기업 프로이직러 | 레주메 링크드인 커리어 컨설팅 | racheal615@naver.com (각종 질문, 컨설팅 및 강의 문의)
팔로우
신우석 소장
안녕하세요, 딸 키우는 부모를 위한 지혜로운 자존감 육아 교육에 관해 이야기 하는 '딸 맞춤 육아 교육 전문가' 신우석 소장입니다. ^^
팔로우
OncoAzim
<잃었지만 잊지 않은 것들> <의사들은 왜 그래> <3분진료공장의 세계>를 썼습니다. 한 대학병원의 종양내과에서 일합니다. 언젠가는 웃기는 책과 만화책을 내고 싶습니다.
팔로우
윤작가
의미있는 순간을 기억하고 싶어 글을 쓰고 영상을 찍습니다.
팔로우
김태수 변리사
브랜드, 디자인, 특허에 푹 빠져 살고 있는 변리사입니다. 지식을 재산으로 만들고 성장하는 대한민국의 미래를 응원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