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멋진 사진편집앱
서비스명 : PicsPlay
용도 : 사진 편집툴
특징
- 아주 멋지게 사진을 편집할 수 있는 기능 제공
- 레벨, 노출 등 포토샵에서 제공되는 세밀한 보정 기능 제공
- 인물에 대한 보정 기능 다양하게 제공 (윤곽 보정, 피부 보정 등)
사진을 즐겨 찍지는 않지만 여행을 가면 그래도 꽤 찍는 편이다. 물론 혼자 가는 여행이 대다수인지라 음식 사진, 호텔 사진, 셀카가 대부분이지만...
사진을 많이 찍지는 않지만 사진편집앱에 관심은 많은데 오늘 처음 써본 PicsPlay라는 앱이 정말 훌륭해서 꼭 소개하고 싶어 졌다. 그동안 써왔던 수많은 사진편집앱 중에 가장 최고라고 할 수 있는 앱이다.
평상시 관심 있게 지켜보던 회사의 앱인데 왜 이제 알았을까?
우선 다운로드하고 들어가면 좌측 사진과 같이 메뉴 부분이 먼저 나와서 시존 사진을 선택 (포토앨범)하거나 카메라로 사진을 찍을 수 있게 나온다. 나는 최근에 올라온 사랑스러운 사랑이 사진을 선택했다. 너무 웃긴데 귀여운 사진이다.
이렇게 사진을 선택하고 하단의 보정 기능을 활용해서 보정을 하면 되는데, 사진 기본적으로 편하게 보정을 할 수 있는 기능은 3번의 기능이다. 3번을 클릭하면 사진효과, 장면모드, 텍스처, 빛샘효과, 비네팅, 내 사진효과의 메뉴가 나오는데 이 중 사진 효과를 클릭해서 들어가면 다양한 버전의 사진효과를 줄 수 있어 간편하게 사진의 퀄리티를 높일 수 있다.
아래와 같이 옵션이 나오고 클릭해서 들어가면 더 많은 옵션이 있으니 사진에 맞는 효과를 클릭해서 적용하면 된다.
2번은 자르기, 회전, 노출, 선명도 등 다양한 기능들이 있어서 임의로 수정이 필요한 사진을 수정할 수 있어 편리하다. 4번은 얼굴 성형, 피부 보정 등과 같은 인물 보정 기능과 커브, 레벨 등을 수정하는 기능이 있다. 5번은 글씨를 쓰거나 스티커를 붙이거나 하는 등 사진을 꾸밀 수 있는 기능 위주이고 6번은 찍은 사진을 카메라롤에 저장하거나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등의 SNS로 보낼 수 있는 기능이다. 보통 사진편집앱 중 유명한 앱들이 외국의 것이 많아 카카오스토리로 보내는 기능은 없는데 국산앱이라 카카오스토리로 보내는 기능도 있어 편리하다.
설치하고 며칠이 지났는데 계속 이 앱의 새로운 기능들을 찾아가고 있다. 기능도 많고 해당 기능들이 촌스럽거나 이상하지 않고 정말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 사용할수록 반하고 있는 중이다.
현재 할인을 하고 있어 유료 기능에 대해서 구매했는데 충분히 금액에 대한 가치를 하는 것 같다.
사진편집앱을 누군가 추천해달라고 한다면 이 앱을 사진 있게 추천하고 싶다.
(간단하게 사진효과만 이용해서 보정한 보정 전 / 보정 후 사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