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스테르담
직장인, 작가, 강연가의 페르소나를 쓰고 있습니다. '강한 영향력을 나누는 생산자'의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해내는살림
라면만 끓이고 청소기만 돌릴줄 알았지 집안일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던 제가 책으로 영상으로 살림을 배웠어요. 잘하기위해 애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처음부터 잘 키우자
읽고 느끼고 실천할 수 있는 아이 키우는 이야기를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오늘담다
어제보다 오늘 더 괜찮은 사람이고 싶어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따뜻한 스피커
사람들의 삶과 글이 '말'로도 멋지게 표현 될 수 있도록 코칭하는 '따스스피치코치' 두 아들을 찐 홈스쿨링로 키워내고 있는 엄마, 전직 공채방송인 지금은 프리랜서 강사입니다.
팔로우
LunarSun
Healthcare Expert
팔로우
김혜령
작가, 상담심리사. 저서 <내 마음을 돌보는 시간>, <불안이라는 위안> , <이게, 행복이 아니면 무엇이지> slow_re_mind@kakao.com
팔로우
온수
15년 직장생활 후 전업주부ᆢ는 적성이 아니여서 이것저것하며 삽니다. 프리로 일하거나 쉴 땐 새로운 걸 배웁니다.
팔로우
이름없음
..
팔로우
장혜정
과거엔 매거진 에디터, 지금은 프리랜서 에디터. 좋아하는 글도 쓰고, 먹고 살기 위한 글도 씁니다 :)
팔로우
풍요로운 식탁
단편으로 계단지에 등단. 여러편의 작품을 출간했습니다. 개인적인 사정으로 2007년을 마지막으로 글쓰기를 멈추었다가 13년만에 다시 펜을 잡았습니다.
팔로우
갓기획
일을 잘하고, 말을 잘하는 방법에 대해서 고민합니다. 고민 끝에 내린 결론은 둘다 정답은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냥 편하게 제 이야기를 씁니다. 재미있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팔로우
byphapha
지극히 평범한 일상에서 행복하게 살기를 찾고 바쁨과 여유, 둘 다 놓지못하는 전업주부입니다. 육아, 건강한 삶,행복하게 사는 법에 관심이 많습니다. 어쩌다 가끔 그림도 그립니다.
팔로우
최영조
요가하는 철학자
팔로우
은경
2003년부터 편집기자. <이런 제목 어때요?><아직은 좋아서 하는 편집><이런 질문, 해도 되나요?><짬짬이 육아> 출간. 출근하면 남의 글을 읽고 퇴근하면 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아내맘
워킹맘
팔로우
teaterrace
학교에서 아이들을 가르치고 집에선 아이에게 배웁니다. 소설가로 전업을 꿈꾸며 살고 있습니다. 여행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