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민법은 조변
"나만 몰랐던 민법"과 "조변명곡", "조변살림","박사는 내운명"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라구나
제 생각과 경험을 여러분에게 나눌 수 있는 도움이 되는 작가가 되고자 합니다.
팔로우
corescience
(주)코어사이언스 대표이사
팔로우
소설하는 시인과 아나운서
> 시를 닮은 소설, 소설을 닮은 시. 소설하는 시인과 아나운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류귀복
아내에게 꽃을 선물하기 위해 펜을 듭니다.
팔로우
청년 클레어
청년 클레어의 풍경이 있는 방입니다. 여자. 에세이. 묵상. 인간관계론. 인생을 나누는 고수 헤드헌터. 모태솔로녀 & 비혼남의 연애 치유기.
팔로우
별글이
별처럼 빛나는 글을 위해 나의 언어로 기록합니다.
팔로우
김현민
인절미 매니아
팔로우
채수아
[사람을 사랑하는 일] 출간. 전직 초등교사 네이미스트 동시로 등단 결국은 '사랑'이라는 것을 깨닫는 중입니다.
팔로우
에너지드링크
아르바이트, 계약직,정규직, 파견근무, 회사원, 전문직 두루두루 경험하고 있는 직업 체험인. 현재 병원 근무중
팔로우
박진호
포브스가 선정한 2030 파워리더, 누적 2,000개 이상의 뷰티 프로젝트를 이끈 마케팅 전문가 박진호입니다. 브랜드와 크리에이터, 소비자를 연결하는 ‘보이지 않는 설계자’입니다.
팔로우
지식생태학자 유영만
철학자의 주장보다 문제의식이 주는 긴장감에 전율하고, 익숙한 일상을 시인의 눈과 지식생태학자의 낯선 질문으로 들여다보며 비상하는 상상력을 언어로 낚아채는 공부에 관심이 많다.
팔로우
루벨 Luvel
《루벨》디렉터 : 콘텐츠 디렉터 @Luvel.diirect : Making Contents, Festival&Video 사람들을 이어줄 '꺼리'를 만듭니다
팔로우
루메제니
루틴 씨앗 심고 결과 꽃 피우는 루틴메이커 제니입니다.
팔로우
Grace
우리에게 '오늘'은 언제나 '처음'입니다. 한번도 살아본 적 없는 시간이니까요. 그래서 낯설고 서툴기도 하죠. 그 마음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그레이스입니다.
팔로우
림태주
에세이스트. 산문집 <너의말이좋아서밑줄을그었다> <그리움의 문장들> <관계의 물리학> <그토록 붉은 사랑>이 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