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28명
-
예프리 yefree
Ende gut, Alles gut! 독일 속담에 끝이 좋으면 모든 것이 좋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항상 무언갈 시작할 때 결과에 상관없이 끝을 기분좋게 마무리하고 싶습니다.
-
오아시스
사회복지 일을 하면서 잡다한 생각을 글로 옮깁니다. 《외로운 '오아시스'와 위로하는 사막》사천(沙泉, Oasis)
-
Ohms
사기업, 공기업 대졸공채부터 공기업, 교직원, 경력직까지 스펙과 영역을 초월하는 자소서 작성법 및 면접법의 비밀을 낱낱이 까발립니다. (@네이버블로그/darddong)
-
최성옥
안녕하세요. 동유럽 슬로바키아에서 살고 있는 최성옥 입니다. 체류 만 7년이 넘었습니다. 스페인 산티아고 순례길과 중국어, 캐나다 영어 연수, 동유럽 체류기를 작성할 예정입니다.
-
빠니 강
북유럽 1년, 동유럽 6년을 거쳐 스페인에서 살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문화와 역사에서 오는 이해로 편견 없는 눈을 가지고 싶습니다.
-
오늘의 혜랑
이야기와 예술로 콘텐츠 만드는 프리랜서. 만들어낸 결과물에 따라 배우, 성우, 기획자, 예술강사, 크리에이터, 도슨트, 동화작가, 싱어송라이터 등 다양한 이름으로 불립니다.
-
Julie
어느날 문득 배우가 된 여자. 고액납세자를 꿈꾸는 뜻밖의 야심가.
-
문지훈
안녕하세요 문지훈 혹은 스윙스라고 합니다.
-
학이지지
30대 방황기를 잘 보내고 싶습니다.
-
hohoi파파
사회복지사로 일한 지 14년 차가 되었습니다. 지금은 교육복지사로서 아이들의 성장과 행복을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글을 쓰며 사회복지사의 행복을 찾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