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심군 Jan 24. 2023

젤라부와 달콤 상큼한 설 연휴

1월 17일 ~ 1월 24일

1월 17일 화


8때로는 아이들의 시선을 통해서 복잡한 세상을 살아가는 지혜를 얻기도 합니다. 순수하지만 나보다 더 어른 같은 생각에 뜨끔하는 경우도 많죠.

이런저런 생각에 마음이 복잡할 때면 아이들과 함께 놀며 동심으로 돌아가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네요.



1월 18일 수


출근하는 시간이면 젤라부 매장에 햇살이 가득 들어옵니다. 오늘도 잠시 앉아서 햇살멍으로 하루를 시작해 봅니다.

오늘은 수요일! 포장할인 이벤트가 진행되는 날이에요. 젤라부로 가족, 친구, 연인과 달콤함을 나눠요.


1월 19일 목


요즘 젤라부 인기메뉴는 '쑥 크럼블'입니다. 1년 만에 재출시되서인지 오랫동안 기다렸던 분들이 많았어요.

스몰사이즈에 한가득 담아가는 분도 계시고, 빅사이즈에 절반을 쑥 크럼블로만 채우는 분들도 있어요.

젤라부 '쑥 크럼블'은 국내산 쑥을 사용하여 찐하고 달콤하게 만들고 있어요. 쫀득한 식감에 쑥떡을 먹는 기분이 들기도 하죠. 그 위에 올려드리는 크럼블은 얼마나 맛있게요.  오늘도 한가득 준비해 두었어요.



1월 20일 금


설연휴가 다가오니까 많은 분들이 명절연휴에만 맛볼 수 있는 젤라부 메뉴에 대해 문의하셨어요.

솔직히 올해 설 연휴가 빠른 편이라 준비할 계획은 없었는데요. 명절 오랜만에 고향에 방문하신 분들, 명절 메뉴를 기다리시는 단골손님들을 위해 계획을 수정했어요.

'수정과 젤라또'

계피와 생강 그리고 흑설탕을 사용하여 수정과 맛을 표현하고 곶감 토핑으로 마무리했어요. 한번 맛보면 계속 찾게 되는 중독적인 젤라또죠. 설연휴 한정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오늘부터 다음 주까지 젤라부에서 만나볼 수 있어요.


1월 21일 토


즐거운 설 명절이 시작되어 젤라부 근처 마트와 시장에 사람들이 붐비네요. 고향에 내려온 사람들로 평소보다 도로에 차들도 많아진 것 같아요.

젤라부는 올 설 연휴 정상영업합니다. 1/21(토), 1/22(일), 1/23(월), 1/24(화) 문 열어둘게요. 명절음식 먹다가 달콤하고 상콤한 젤라또가 생각날 때 편하게 찾아주세요.


1월 22일 일


설 연휴 가족들과 모여 즐거운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명절에 달콤하고 상큼한 디저트가 빠지면 서운하죠^^

그래서인지 배달/포장 주문이 많네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달콤한 시간을 함께 나눠요.♡


1월 23일 월


설 연휴가 있는 월요일 젤라부 정상영업해요. 명절을 맞이해 홍성에 내려온 가족, 친구가 있다면 젤라부로 놀러 오세요.

오직 홍성 젤라부에서만 맛볼 수 있는 젤라또 먹으면서 달콤한 연휴를 즐겨요.



1월 24일 화


홍성딸기를 듬뿍 넣어 젤라또를 만들고, 그 위에 직접 만든 딸기소스를 한번 더 뿌려주면 영롱한 젤라부 '딸기우유' 젤라또가 완성됩니다.

달콤하고 진한 딸기 맛에 요즘 만들어 놓으면 금방 품절되는 메뉴예요. 어제도 많은 분들이 찾아주셔서 신선한 딸기로 후다닥 만들었어요.

설 연휴 마지막날, 달콤 상큼한 젤라부로 마무리하시면 어떨까요.

매거진의 이전글 작은 실수는 나를 더 단단하게 만든다. 1월 둘째 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