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심군 Jan 30. 2023

명절연휴 후유증 잘 극복하셨나요?

1월 25일 ~ 1월 28일

1월 25일 수


짧고 굵었던 연휴가 끝나고 일상으로 돌아가는 날이에요. 연휴기간 동안 설레고 들떴던 마음이 잔잔해지는 하루네요.

연휴 후유증으로 무기력한 상태라면 젤라또 어떨까요. 달콤하고 상큼한 젤라또로 활력 충전하고 가세요.


1월 26일 목


갑자기 영하로 떨어진 날씨에 눈까지 꽤 오네요. 눈 쌓인 도로가 많이 미끄럽네요. 기상악화로 배달도 많이 지연될 것 같습니다.  기사님들의 안전을 위해 저녁이 되면 내포배달은 쉬어가야 될 것 같아요.

저도 오늘은 천천히 젤라또 만들며 하루를 보내야겠어요. 빙판길 안전에 유의하시고 달콤한 하루 보내세요.


1월 27일 금


확실히 겨울은 딸기의 계절인가 봐요. 홍성딸기 소르베, 딸기우유 젤라또를 찾는 분들이 많아요. 부족하지 않게 준비한다고 생각하는데, 만들어두면 금방 사라지네요.

같은 딸기를 사용하지만 '홍성딸기 소르베'는 딸기의 상큼함을, '딸기우유 젤라또'는 부드럽고 달콤함을 맛볼 수 있는 메뉴예요. 취향, 입맛에 따라 선택해 먹는 재미도 있죠.


1월 28일 토


젤라부 '밀크초코'는 포장주문에 항상 상위랭크를 차지하고 있어요! 초코는 언제 먹어도 실패할 일이 없죠.

진한 초코 맛에 부드럽고 쫀득한 식감 때문에 더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 것 같아요.


매거진의 이전글 젤라부와 달콤 상큼한 설 연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