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매거진
일희일비 창업일기
명절연휴 후유증 잘 극복하셨나요?
1월 25일 ~ 1월 28일
by
심군
Jan 30. 2023
1월 25일 수
짧고 굵었던 연휴가 끝나고 일상으로 돌아가는 날이에요. 연휴기간 동안 설레고 들떴던 마음이 잔잔해지는 하루네요.
연휴 후유증으로 무기력한 상태라면 젤라또 어떨까요. 달콤하고 상큼한 젤라또로 활력 충전하고 가세요.
1월 26일 목
갑자기 영하로 떨어진 날씨에 눈까지 꽤 오네요. 눈 쌓인 도로가 많이 미끄럽네요. 기상악화로 배달도 많이 지연될 것 같습니다. 기사님들의 안전을 위해 저녁이 되면 내포배달은 쉬어가야 될 것 같아요.
저도 오늘은 천천히 젤라또 만들며 하루를 보내야겠어요. 빙판길 안전에 유의하시고 달콤한 하루 보내세요.
1월 27일 금
확실히 겨울은 딸기의 계절인가 봐요. 홍성딸기 소르베, 딸기우유 젤라또를 찾는 분들이 많아요. 부족하지 않게 준비한다고 생각하는데, 만들어두면 금방 사라지네요.
같은 딸기를 사용하지만 '홍성딸기 소르베'는 딸기의 상큼함을, '딸기우유 젤라또'는 부드럽고 달콤함을 맛볼 수 있는 메뉴예요. 취향, 입맛에 따라 선택해 먹는 재미도 있죠.
1월 28일 토
젤라부 '밀크초코'는 포장주문에 항상 상위랭크를 차지하고 있어요! 초코는 언제 먹어도 실패할 일이 없죠.
진한 초코 맛에 부드럽고 쫀득한 식감 때문에 더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 것 같아요.
keyword
후유증
젤라또
딸기
4
댓글
댓글
0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작가에게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브런치에 로그인하고 댓글을 입력해보세요!
심군
소속
젤라부
직업
크리에이터
홍성에서 젤라또 만드는 심군입니다. 소소한 생각과 느끼고 배운 것들을 나눕니다.
구독자
205
구독
매거진의 이전글
젤라부와 달콤 상큼한 설 연휴
봄이 조금씩 오는 중인가 봐요. 2월 첫째 주
매거진의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