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6
명
닫기
팔로잉
26
명
Jesse
누군가가 정한 기준에 의문을 가지고, 내게 맞는 방법을 시도해보며 삽니다. 낫토.로컬.책.본질.일본.마음건강.스타트업.기획번역.
팔로우
노해원
자주 계획하고 자주 좌절 하지만 조금씩 나아가는 사람. 꼬박이들과 좌충우돌 성장중.
팔로우
Sean
맨땅에 헤딩하며 배운 모바일 광고기술 & 비즈니스에 대한 노하우를 다른 분들은 보다 쉽게 이해하실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유선
한없이 투명에 가까운 블루.
팔로우
이경선
•세무법인 더택스 이경선 세무사•부동산 자산관리사, 심리상담사•시집 2권 출간 외 몇 권의 시, 산문 공저 참여•한국시인협회, 서울시인협회, 시산작가회 회원
팔로우
이정화
[홍당무는 이제 안녕]이라는 책을 냈습니다. 다시 태어나지 않고, 편하게 즐겁게 발표 불안을 극복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Whalestar 금예린
작은 마음의 파동을 그림과 글로 전하는 마음 여행자 웨일스타 금예린입니다. 동화 같은 하루, 함께 걸어요
팔로우
수연
서평. 가끔 기행문
팔로우
김소운
카피라이터, 기자로 일했고 지금은 책 읽고 글쓰는 일을 한다.진성무염(眞性無染: 참된 성품은 물들지 않는다)이 좌우명이며 확장과 울림이 있는 글을 오래오래 쓰고 싶다.
팔로우
김폴리
요가에 대해 주로 글을 쓰는 광고 기획자입니다. 몸짱 할아버지를 꿈꾸고 학생처럼 살아가려 합니다. 광고, 예술, 테크, 운동, 글쓰기, 독서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온유
여행과 출판을 잇는 스토리텔러, 아프리카 여행과 독립출판을 결합한 콘텐츠를 만들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드id
직장생활 19년 차, 15년째 글 쓰는 직장인, 아이들과 함께 성장하는 아빠, 매 순간을 글로 즐기는 기록자. 글 속에 나를 담아 내면을 가꾸는 어쩌다 어른.
팔로우
비누
'세상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사람'이 되고 싶은 사람. 사람을 포함한 이것저것에 대한 관심이 많고, 아무 이유없이 관찰하는 습관이 있습니다.
팔로우
윤수빈 Your Celine
강렬하지 않아도 자꾸 생각나는, 마음을 은은하게 어루만지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공감의 기술
전문직. 살면서 한번 쯤 겪는 일상의 소소함을 나누고 싶습니다. 공감을 얻는다면 더할 나위 없습니다. 따스한 위로와 미소짓는 여유, 절로 끄덕여지는 공감을 함께 느꼈으면 합니다.
팔로우
긴편집장
출판사 편집장이자 국문학도. 대학에서 아이들에게 문학과 글을 가르치고 있다. 문학으로 밥벌어먹고 살고 싶다. 아내는 도서관 사서. 사람이 책을 만들고 책이 사람(아들)을 만들었다.
팔로우
소향
따뜻한 햇살이 창문으로 문안 하듯 작은 글귀 하나가 당신의 마음에 문안하기를 소망합니다.
팔로우
카카오스타일
모두가 나만의 스타일을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카카오스타일 입니다. 채용 소식은 career.kakaostyle.com 에서 만나보세요!
팔로우
참새수다
나만의 독창적인 것은 뭘까 탐험 중입니다
팔로우
김피플
그 모든 아픔에도 이 미친 세상과 여전히 사랑에 빠져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