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성평등주간 기념 유공자 표창 받았어요!

살다보니 이런 날도 있네요..

by 변희정
쨔잔~ 수상하고 엄청 좋아라 하는 모습입니다...ㅎㅎ;; 브끄브끄 >_<




2018년 양성평등주간 기념 및 유공구민 표창식


- 일 시 : 2018. 7. 6(금) 10:30 ~ 11:20

- 참석인원 : 구민 100명

- 표창인원 : 16명

- 훈 격 : 구청장




문밖세상은 지난 2012년부터 다양한 문화예술 사업을 통해 '예술강사(주로 여성) 및 예술가 일자리 창출과 지역 경력단절 여성의 사회 재진출을 위한 프로젝트(글씨유랑단)' 등을 지속적으로 기획운영해온 바 있습니다. 아마도 오늘 받은 이 유공자 표창은 그 공로를 인정받은 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보잘 것 없고 크지 않은 능력으로 별 것 아닌 일들을 하며, 근근이 버텨내기에 바쁜 세월이라 생각했습니다. 허나 이렇게 표창장을 받고 보니, 그간의 일들이 결코 작은 일들이 아니었음을 새삼 깨닫게 되었습니다. 나를 둘러싼 작은 세상을 중심으로나마 조금씩 움직이며 나아가고 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어서 뿌듯했습니다. 그리고 언젠가는 더 큰 세상을 움직일 수도 있을 거란 기대감을 조심스레 가져봅니다.


마지막으로 빠트릴 수 없는 중요한 것 하나. 이 표창은 제가 받긴했으나, 결코 저만의 것이 아닙니다. 문밖세상에 몸담았던 직원들, 프로젝트에 참여했던 수많은 사람들, 지금을 함께 하고 있는 이들이 모두 힘써서 만들어낸 결과물이라 할만 합니다. 그래서 이 상이 더 뜻깊게 느껴집니다. 이걸 기회삼아 주변 사람들을 더 소중히 여기고, 감사한 마음을 잃지 않으며 살아가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 07. 06)


표창장 수여장면



#변희정

#문밖세상

#문화예술기획자

#성북구청

#양성평등주간

#유공자표창

#표창장수여

#감사합니다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축하와 응원, 격려의 메시지를 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