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5
명
닫기
팔로워
25
명
도우너 킴
김혜경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세상과 따뜻하게 소통하고 싶어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서로에게 위안 되는 글을 올리겠습니다.
팔로우
무념
무념(無念) - 잡념과 집착이 없는 평화로운 상태. 큰 사건을 겪으며 삶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깨닫고 하루하루 즐겁게 살아가려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소망안고 단심
“소망을 품고 살아왔습니다. 이제는 흔들림 없는 한 마음, 단심으로 제 글을 새깁니다. 삶과 관계, 인간의 본질을 묻고 싶습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북크북크
독기를 휘두르다, 나는 얼마짜리인가? 를 출간한 저자 북크북크입니다. akzkfltm2@naver.com
팔로우
조카사랑
멋지게 나이들기를 꿈꾸며 어제보다 나은 오늘을 위해 살아가는, 세상 최고의 하고잽이(!)의 일상을 구경하세요!
팔로우
월하시정
시간은 허공에 스민 잉크처럼, 번지며 사라지는 상흔이다. 이 글들은 갈라진 돌틈에 스며든 빗방울이 철학을 적시는 순간을 포획 할 것이다.
팔로우
스튜던트 비
AI (Animal Intelligence) 7부작은 공부를 진지하게 시작하게 된 동물들이 AI, 삶 그리고 우리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금옥
칠십이 되어 글쓰기를 시작한 열정 만수르입니다. 3남매의 엄마이자 두 명의 작은 손자를 둔 할머니 입니다.
팔로우
김멀끔
김멀끔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보통날의 남자
보통날의 남자 입니다. 나르시시스트 전부인과 이혼 중입니다.
팔로우
I am YS
30여년 한국을 떠나 살다 잠시 돌아와 글을 씁니다. 90년대(20대)에 미국의 벤처(스타트업)회사로 갔다가, 실리콘벨리에 정착한후 반도체 관련 개발자로 일하고있습니다.
팔로우
Laura
내 마음
팔로우
Drwangwei
Drwangwei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미아
김미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La Muse
레트로 콘서트 와인바 사장.작은 실내악 콘서트, 와인 클래스 등 일 만드는 재미가 크네요
팔로우
위공
위공(爲公). 모두를 위한다는 닉네임처럼 제 글을 읽고 모두가 즐겁고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우리가 살아가는 이 세상에 일어나는 일상적인 소소한 이야기로 재미있게 꾸며 갈 겁니다.
팔로우
오렌지나무
우울증, 은둔형 외톨이 경험자입니다. 우울증과 은둔형 외톨이의 삶에 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빌리언스
꾸준히 하고싶은걸 하는 편입니다. 투자, 독서, 운동과 건강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홍시
안녕하세요. 브랜드 디깅을 좋아합니다. 일주일에 한번은 새로운 글을 갖고 오려고 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