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79
명
닫기
팔로워
179
명
Gong Yoo
한국 배우
팔로우
광풍제월
백수 1년차의 세상 사는 이야기
팔로우
김태규
한남대학교 명예교수입니다.문예지 현대작가 시 부문 신인상으로 등단한 시인입니다. 최근 '니 이름이 뭐니?'라는 제목의 시집을 발간했습니다. 독자가 시 제목을 짓는 열린 시집입니다.
팔로우
내꿈은해녀
내꿈은해녀 의 브런치입니다. 여러가지 생각과 감정을 솔직하게 담고 싶었습니다. 여기는 제 힐링장소에요^^
팔로우
김인애
김인애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감격발전소
가슴 일렁이는 순간을 사랑합니다. 흥과 부끄러움 사이에서 글과 그림으로 이야기를 짓습니다. 워킹맘의 성장과 위로, 웃음을 기록합니다. “오늘의 감격을, 내일의 이야기로 바꿉니다”
팔로우
온정
녹록지 않은 삶 속에도 자그마한 희망 한 움큼쯤 숨어있다고 믿는 사람. 그 신조를 글 짓는 행위로 지켜나가고 있다. 종종 필름 사진을 곁들인다.
팔로우
rainbow
rainbow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마법사
아파트 시설관리인의 업무 에세이 입니다.
팔로우
남효정
지금, 바로, 여기서 행복한 일상을 살아가는 남효정의 브런치입니다. 음악과 문학을 사랑하는 가족이야기, 자녀와 친구처럼 살아가기, 어린이와 놀이, 교육, 여행 이야기 등을 씁니다.
팔로우
에메랄드
에메랄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늘푸른 노병
군에서 30년, 기업에서 17년을 보내며 얻은 경험과 깨달음을 담백하게 나누고자 합니다. 누군가의 하루에 작은 울림이 되길 바라며, 천천히 글을 이어가겠습니다.
팔로우
정호
정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도연명
강숙진 도연도명엄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원윤경
삶이란, 겸손과 배려를 배우는 긴 여행이다. 글 쓰는 이유, 글 읽는 이유는? 마음의 평안을 위해!
팔로우
글방구리
내게 주신 하나의 달란트를 땅 속에 묻어두지 않기 위해 글을 씁니다. 세 마리 고양이와 계단이 많은 집에서 사는 천주교인입니다. 지하철 공짜로 탈 날이 머지 않았습니다.
팔로우
red rabbit
red rabbit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초랭
정초령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스튜던트 비
AI (Animal Intelligence) 7부작은 공부를 진지하게 시작하게 된 동물들이 AI, 삶 그리고 우리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언쓰
혼자에서 둘이 되고 그 둘이 셋이 되었다. 지지고 볶고 하다 결국엔, 미니멀라이프!!!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