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96
명
닫기
팔로워
96
명
나는꼬마
음치, 박치, 몸치, 글치 뭐하나 제대로 못하는 꼬마이자. 세상과 사람에 대해 상상하고 경험하는 걸 좋아하는 청년.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비심플
디자이너로 일한 지 20년. 신입으로 시작해 미드레벨, 팀 리딩을 거쳐 지금은 대학 교수로, 학생들과 함께 디자인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책사냥꾼 유은
그는 書刻을 좋아하고 헌책방 어딘가에 숨어있는 미지의 책 사냥을 즐긴다. 그는 나무에 글을 새긴다. 꿈을 새기고 야생의 사고를 더하고 글자들의 풍경 속에서 노니는 것을 즐긴다.
팔로우
홍종민
홍종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AI혁신연구소 김혜경
숭실대경영대학원 겸임교수 경희대학교 관광대학원 겸임교수 AI혁신연구소대표 생성형AI활용 브랜딩컨설팅(패션,뷰티,푸드,팻,서비스) 기술을 연구하며, 삶을 성찰합니다.
팔로우
까미
마음이 회색빛으로 가득했었지만, 이제 다양한 색깔로 다시 아름답게 꾸미고 있어요.
팔로우
뚱이
25년차 야학교사, 생계형 다잡러. 마음 온도가 1도 높아지는 기분 좋은 글을 쓰고 싶어요.
팔로우
김z성
잃어야 얻는다.
팔로우
룬룬
룬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단비
단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문학소녀
글쓰고 그림 그리기 좋아하는 문학소녀/ 수월한 계절은 없었다 (2024년) 우연한 엔딩(2025년) 좋은생각 공모전....입선(2025년) 캘리그라피.. 입선 (2026)
팔로우
주다이
미국 변호사이면서 2살배기 아들의 워킹맘이다
팔로우
현경
현경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힐링예술가 최민정
안녕하세요. 저는 힐링예술가 최민정입니다. 자신을 담아내고 있고 주변을 담아냅니다.
팔로우
양구곰취나물
대충 쓸껍니다. 가감없이 비평할게요. 남에게 보여주기식으로 억지로 젠틀한척 하지 않는게 초심입니다.
팔로우
별빛책장
별빛책장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연서윤
연서윤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임현희
임현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권수연
권수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