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7
명
닫기
팔로잉
37
명
jeun
내가 만드는 모든 이야기는 나를 만든다. 나는 나 자신을 만들기 위해 글을 쓴다.
팔로우
글빛소리
초등교사가 들려주는 희망 에세이 글빛소리입니다.
팔로우
현소이
가끔 글 씁니다. 잠시 쉬다갈게요.
팔로우
이주현
시인. 출간작가. 시와 동화를 씁니다. 세상의 모든 '사랑'을 담아 글을 짓고, 영상을 엮고, 이야기를 건넵니다.
팔로우
무니
순간을 붙들고 글을 씁니다. 찰나를 두고두고 기억하고자 합니다. flowershill@naver.com
팔로우
오보람
떠돌이 보부상처럼 여러 회사에서 10년간 일했습니다. 브런치엔 저의 취향과 개인적인 이야기를 쓰며 다섯가지 삶의 보람을 찾고 있습니다. 멈추지 않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햇살나무
작가 윤이정 입니다. 땅에 박은 뿌리때문에 비록 움직이지는 못하지만 그러므로 든든합니다. 바람에 쪼개진 햇살이 더 아름답게 찬란한 보통의 일상을 적습니다.
팔로우
쏘냐
성아Sonia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Jiwon
Jiwo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Present Namaste
▪︎ 8년차 대기업 광고 마케터이자 요가강사, 그리고 퍼스널 브랜딩 멘토로서 활동 중 ▪︎처음을 위한 '브랜딩'과 '요가'를 나눠요 :)
팔로우
시골공무원
사회복지사13년, 공무원 9년차 사회복지사 입니다.
팔로우
프로성찰러 워킹맘
- 정신병원에서 정신건강 사회복지사로 일하는 워킹맘으로 일과 엄마, 아내, 엄마가 아닌 나로서 성장하고 나아가는 법
팔로우
은월 김혜숙
시 쓰는 시인입니다
팔로우
지구 사는 까만별
안녕하세요 '지구 사는 까만별'입니다. 검어서 보이지 않은 까만별이 조금씩 빛나고자 감성일기를 펼칩니다.
팔로우
온벼리
감성적이지만 걸쭉한 입담을 좋아하는 중년입니다. 소설을 쓰고 에세이도 씁니다. 우울증의 전적과 흔적이 있으나 가끔 조증 환자처럼 놀기도 합니다.
팔로우
려원
쓰는 시간은 내안의 나를 만나는 일입니다.시,에세이, 산문,언론기고 여러 장르의 글을 씁니다
팔로우
물꼬
꿈꾸는 이상과 살아가는 일상의 간극을 좁혀주는 글을 쓰고 싶어요.
팔로우
슬 호
(1992.11) 누구의 여행이든 자신만의 색을 띠고 그 고유한 색으로 물들어간다. 사랑이 빨강이라면 우리는 주황쯤 되겠다 :)
팔로우
한유화
1인 가구 전문 칼럼니스트 x "혼삶 가이드" 글로벌 사업 기획자, 창작 레이블 <아티스틱스피커> 대표
팔로우
작은행복성석
작은행복성석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