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김호요
사용자적 사고를 지향하는 프로 n잡러. 알아두면 언젠간 쓸모있을 잡다한 이야기를 기록해요.
팔로우
여느Yonu
글을 써서 먹고는 삽니다. 스스로 부끄러운 글은 발행하지 않습니다. 듣기 좋으라고 가짜 글은 쓰지 않습니다. 수고하고 지친 비주류들을 위해 씁니다.
팔로우
랑이랑
저는 "랑이랑"이란 필명으로 활동하는 평범한 40대입니다. 매 순간의 울림을 정리한 글을 통해, 독자분들과 소통하고, 작은 위로를 전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톰림의 HR이야기
12년 HR 외길을 걸어온 성실한 회사원입니다. HR에 관심갖는 후배들은 쫓아내지만, 저는 이 일을 참 좋아합니다.
팔로우
알렉스키드
직장인, 부동산, 자소서, 그리고 일상
팔로우
브랜딩인가HR인가
『더 시너지, 자기다움에서 우리다움으로』, 『그래서, 인터널브랜딩』, 『조직문화 재구성, 개인주의 공동체를 꿈꾸다』,『딜레마의 편지』 저자 | HRㆍ조직개발(OD)ㆍ인터널브랜딩
팔로우
돋을볕
글자를 배운 뒤부터 숨 쉬듯 글을 지어 온 사람. 대학원에서 문예창작학 전공. 무수히 많은 상을 받았지만 확신이 없다가, 이제는 소중한 이들을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Daniel
패스파인더넷이라는 기업 교육 회사를 운영하며 스타트업의 비즈니스 코칭 및 대기업의 스타트업 협업에 대한 컨설팅을 하고 있습니다 .
팔로우
나코리
상담을 전공했지만 기획하는 일을 합니다. 인공지능을 전공했지만 교육하는 일을 합니다. 성장과 행복을 생각합니다. 이를 위한 좋은인연, 맛집, 심리, 습관, 육아를 고민합니다.
팔로우
사무엘
직장인이고 팀장을 경험한 임원입니다. 조직문화,리더십, 노사관계, 브랜딩에 대한 학습을 하고 있고 전문가가 되려고 합니다.
팔로우
김설
고양이를 좋아하는 소심한 사람. 하지 못한 말을 글로 씁니다.<오늘도 나는 너의 눈치를 살핀다><사생활들><다행한 불행><난생처음 독서 모임>을 썼습니다.
팔로우
김영학 코치
일과 삶 속에서 행복을 찾는 비즈니스 & 커리어 코치 겸 디렉터. 듣고 싶은 이야기보다 들어야 할 이야기를 해서 욕(?)을 먹습니다. 취미이자 일 때문에, 비즈니스를 평론합니다.
팔로우
조윤서
AI도 좋아히자만 결국 "사람"을 더 좋아하는 Humanian 입니다.
팔로우
우태영
우태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