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09
명
닫기
팔로워
209
명
원윤경
삶이란, 겸손과 배려를 배우는 긴 여행이다. 글 쓰는 이유, 글 읽는 이유는? 마음의 평안을 위해!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지은
일과 글쓰기 중 무엇에 무게를 두어야 할지 고민하며 살아가는 중. 흔들리는 마음 속에서도 기록을 통해, 매일 조금씩 나를 찾아갑니다.
팔로우
해이
감성과 기억을 글로 엮는 사람, 해이입니다.
팔로우
슈바빙
슈바빙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별의별 교육연구소 김대성
모든 아이는 별처럼 소중합니다. 초등교사 17년, 장학사 6년, 두 아이의 아버지로서 아이들의 꿈과 성장을 함께 고민해왔습니다. 유튜브 〈별의별 교육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Yoosun
Yoosu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일딴해
일단 글쓰기로 시작하기로 한, ‘일딴해(일단 해!)‘의 줄 공책. 일과는 다른 해를 보기 바라며, ’일딴해‘를 바라보는 중이기도 해요.
팔로우
박희수
타고난 에너지와 호기심이 많습니다. 좋은 감각을 유지하기 위해 다양한 분야에 안테나를 세우고 있습니다
팔로우
Helia
"말이 되지 못한 마음을 글로 쌓습니다. 기억과 계절, 감정의 결을 따라 걷는 이야기꾼. 햇살 아래 조용히 피어난 문장을 사랑합니다." 주말은 쉬어갑니다.
팔로우
샤이니
샤이니 (따스한 선희) 도시생활 4일 시골에서 3일을 지내며 관계의 중요성과 따뜻함을 나누려 합니다.
팔로우
복습자
끝 간 데 없어서 바다와 우주를 동경하며.
팔로우
길위의모모 노 성수
바람 따라 걷는 감성 여행과 따뜻한 기록을 사랑하는 길위의모모 노 성수 입니다. 바람과 햇살 자연을 따라 걷고, 일상을 여행처럼 나누는 브런치 작가로 활동 중입니다.
팔로우
이종열
달항아리 아트뮤즈(달뮤즈) 대표 이종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와이즈맨
개인과 조직을 연결하고 현재와 미래를 연결하며 성장을 돕습니다.
팔로우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감성멘토
"무심히 스쳐 지나가는 일상의 틈에서 반짝이는 감정들을 줍습니다. 쓰는 사람, 그리고 듣는 사람. 감성멘토입니다."
팔로우
미야
세계제일소통작가의꿈 제가 삶 속에서 경험한 것, 삶의 철학 깨달은 것들을 공감하고 나누고 싶습니다. 인생의 궤도를 바꾸어 길냥이를 키우며, 에세이를 쓰던 중 망막수술을하게되었습니다
팔로우
이지원
떨면서도 살아가는 매일을 소개합니다.
팔로우
메이
나랑 세상 여행 중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