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
명
닫기
팔로잉
14
명
프로성찰러 워킹맘
- 정신병원에서 정신건강 사회복지사로 일하는 워킹맘으로 일과 엄마, 아내, 엄마가 아닌 나로서 성장하고 나아가는 법
팔로우
온유
난청 아이를 키우고 있는 워킹맘의 육아 이야기. 경도난청 아이를 키우며 현실 육아 전문가로서 아이 발달을 공부하며, 워킹맘으로 사회 현실에 부딪히며 살아가는 이야기.
팔로우
NAKO
여행을 좋아하고, 그걸로 블로그를 쓰고, 제주살이 3년에 접어든 제주도민입니다. 이제는 제주에 살면서 느끼는 지극히 개인적인 감정, 적응기를 사람들과 공유하는 브런치 작가 입니다
팔로우
popo
전직 영어유치원교사였지만 성향이 다른 두 아들을 사교육 시키지 않고 책육아와 엄마표영어로 키우고 있습니다. 육아하며 엄마도 함께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니슨
엄마, 아내, 며느리, 딸.. 여러 책임들 사이에 단 하나 없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나 스스로를 돌보기'. 10년 후의 나를 바라보며 '나'로서도 열심히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레나팍
원하는 직업을 찾아 간 직장인 성장에세이_ 대기업 퇴사와 이직을 통해 나만의 빛깔을 찾아가는 과정을 연재합니다. 아이를 통해 새로운 세상을 탐험중입니다.
팔로우
김명교
하얀 모니터에 커서가 깜빡이면 어깨에 힘이 들어갑니다. '어깨에 힘 빼고 일단 쓰자' 다독입니다.
팔로우
여유 엄마
1급 언어재활사이자 네 살된 아들을 키우고 있는 엄마입니다. 연구를 좋아하고 언어발달 연구자로 살아가고자 합니다.
팔로우
소설하는 시인과 아나운서
> 시를 닮은 소설, 소설을 닮은 시. 소설하는 시인과 아나운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준샤인
8살 아들을 둔 워킹맘입니다. 나의 아까운 시간, 에너지를 낭비하기 보다 나 자신에 집중하며, 성장하고 싶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따스한 빛과 같은 글이 되길 희망합니다.
팔로우
빛날맘 쑥쌤
연년생남매를 키우며 집에서 블로그하는 엄마로 살고 있습니다. 마음을 정리하고 싶거나 답답하면 글을 썼더니 그게 기록이 되었고, 인플루언서가 되었고, 블로그 강사가 되었습니다.
팔로우
번역하는 엄마
세살 터울 남매를 기르며 집에서 번역 일을 합니다. 10년 넘게 육아와 번역에만 파묻혀 지내오다 이제는 좀 세상밖으로 나가 소통하고 싶다는 생각에 글쓰기를 시작합니다.
팔로우
안미정
소리로 세상을 탐구하는 음악 교육자이자 평생 학습자. 훈련된 음악가로 성장하며 다양한 경험을 쌓았습니다. 현재 미국 실리콘밸리의 벤처캐피탈에서 근무하며 자본의 리듬을 연구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