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5
명
닫기
팔로잉
45
명
지욱
서른 살 직장인 지욱의 브런치입니다. 저는 직장인이자 아마추어 피트니스 모델 종목 선수입니다. 직장인의 관점에서 다이어트와 운동에 관한 현실적인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팔로우
진아
학교와 수업 이야기, 책 리뷰와 일상에세이를 주로 씁니다. 궁극적으로는 작가의 삶을 살고 싶은, 두 아이의 엄마이자 고등학교 국어 교사입니다.
팔로우
김명우
회사가 싫어 글로 밥을 지은, 철없는 피터팬
팔로우
거창 신부범
쩨쩨하게,쿨하게의 경계선에서 갈팡질팡하는 남자
팔로우
malee
역마살이 낀 듯 한국서 35년을 살다 미국으로 이주, 19년을 살다 다시 한국에 정착중. 디지털 노마드를 꿈꾸지만 태생은 아날로그. 영화와 음악, 여행이야기를 섞어 글을 쓰고 있다
팔로우
김현유
<에스콰이어> 피처 에디터였고 지금은 두 아이의 엄마
팔로우
이로롱
에세이
팔로우
양단우
오프라인과 온라인의 모호성을 좋아합니다. 책을 낸 적이 있습니다. 시어머니와 필라테스를 합니다.
팔로우
망샘
<퇴사 전보다 불안하지 않습니다>를 썼습니다. 동반퇴사 후 남편과 500일간 세계를 여행하고 제주에서 요가를 가르치며 스타트업 기획자, 작가, 온라인셀러로 지내요.
팔로우
Sejin Jeung
세상의 다채로운 맛을 찾아 방랑하는 유목민입니다. 글을 쓰고, 종종 요리도 하고 있습니다. 저서로 식탐일기(2017년), 내 책갈피 속 봉봉(2024년)이 있습니다.
팔로우
이방인
이런 생각을 할 수도 있구나, 이런 생각을 하는 사람도 있구나
팔로우
슬기
인생이라는 주로 위에서 자기 페이스대로 열심히 나아가고 있습니다 오버하지 않고 꾸준히
팔로우
이름없음
..
팔로우
정단우
당신을 만났었지요. たまたま。
팔로우
뚜잉뚜잉
수의사로 일하며 느낀 문제를 토대로, VETFLUX를 창업한 이상한 수의사. 데이터를 토대로한 도구로 수의사와 보호자의 반려동물을 매개로한 삶을 바꾸길 기대합니다.
팔로우
Dori Lee
세련되진 않았지만 오래되고 정감가는 것들을 사랑합니다.
팔로우
황진규의 철학흥신소
글을 짓고, 철학을 합니다.
팔로우
조우성 변호사
로펌 머스트노우(mustknow)대표변호사 조우성입니다. 변호사 업무 외에 협상, 인문학 컬럼작성과 강의를 하며 팟캐스트 '조우성변호사의 인생내공', '고전탑재' 진행 중입니다.
팔로우
송용원
'책 읽어주는 금융노동자' 송용원입니다!
팔로우
오아시스
사회복지사, 호는 사천(沙泉), 윤동주와 쇼펜하우어를 동경하는 염세주의자.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