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마케팅 인턴 뽑아요.

저와 함께 Outsome 에서 일할, 마케팅 & 소셜 인턴

by Peter Shin

저와 함께 Outsome 에서 일할, Marketing & Social Intern (전환형) 포지션을 뽑습니다.


이 포지션은 흔히들 말하는 ‘예쁘게 포스팅이나 올리는’ 마케팅이 아닙니다.

팔로워 늘리려고 댄스 추고, 허세 사진 찍고, 그런 거 안 합니다.


그 대신, 시장에 울림이 가는 메시지를 설계하고, 브랜드의 정체성을 날카롭고 새롭게 깎아내고, 컨셉을 논리적으로 쌓고, 임팩트 그러니까 실제 결과물을 측정하는 사람을 찾습니다.


네, 스타트업 마케팅은 원래 힘들고, 데이터는 초라하며, 빠르게 실패하고 배워야 합니다.

그 과정을 견디며, 그 안에서 배우고 싶은 패기 좋은 사람, 찾습니다. 대신,


1️⃣ YC 창업자로서 직접 GTM과 마케팅을 몸소 부딪쳐본 저와 1:1로 일합니다. 실리콘밸리식 ICP 정의, MVP 테스트, B2B 세일즈 레터 작성까지. 테이블 위에서 전부 다 배웁니다.

2️⃣ 마케팅 전략뿐 아니라, 콘텐츠 설계, 캠페인 집행, KPI 분석, 커뮤니티 빌딩까지 A to Z 경험할 수 있습니다.

3️⃣ 지루한 회식, 강제 네트워킹 없습니다. 끝나고 헬스장 가셔도 됩니다.

4️⃣ 상황에 따라, 하반기엔 1-2달 실리콘밸리 현장에서 직접 보고, 먹고, 살아보면서 글로벌 감각을 몸에 새깁니다.

5️⃣ 수습 후엔 원격 또는 하이브리드 근무. (캠페인 런칭 등 일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조건

· 리모트 환경에서 자기 관리 철저한 사람. KPI 안 맞으면 잠 못 자는 사람.

· 한국어 & 영어 모두 자유자재. 그냥 영어 잘하는 게 아니라, 영어로 사고까지 가능한 분. 또는 소셜의 언어를 잘 이해하는걸로 영어 스킬을 마무하실수 있는 분.

· 콘텐츠 기획 및 문서 작성 경험 많고, Notion, PPT, Excel 사랑하는 분. 디자인 감각 있으면 더 좋습니다. 포트폴리오 요청드립니다.

· 본인이 쓴 글, 만든 콘텐츠에 자존심과 집착 있는 사람. 끝까지 다듬고, 보는 사람의 뇌리에 남기고 싶은 사람.

· 최소 3년 이상 꾸준히 운동해온 강철 체력. 체력 없으면 마케팅 못 합니다.


우대

· 창업팀 혹은 스타트업 마케팅 경험

· 개인 브랜딩/채널 운영 경험

· B2B SaaS 또는 Tech 분야에 관심 많은 분

· 송도 거주자


인턴 포지션이지만, 대학교 졸업자는 물론, 중장기적으로 함께 뛰고 싶은 분을 찾습니다.

사서 고생하는 스타일, 환영합니다.


� 지원 링크: https://forms.gle/w8kAmq35iEYvX9HL6


20250716_KOR.png


____


· 사진은 작년 YC Reunion, Dogpatch.


· 실리콘벨리를 품는 창업가들을 위한 영어 뉴스레터 - https://lnkd.in/gK67Fw_u


· 커리어 빌딩에서 FAANG들어가고, M7 MBA 따는것보다 중요한것 - https://lnkd.in/g33xEWEw

keyword
작가의 이전글투자받으면 안되는 초기 VC, 사인 10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