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제주x제주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힘찬 May 01. 2020

잠시 '제주'에 왔습니다.

짐이 아니라 집을 싸들고 왔어요.

며칠 전, 가족과 함께 제주로 왔습니다.

일이 있어 한 달간 머물게 되었어요.

출산을 3개월 앞두고 서울로 갔으니

약 10개월 만에 다시 제주에 왔네요ㅎ


한 달 짐을 챙기다 보니, 가져온 것이

캐리어 2개, 우체국 박스(대형) 4개,

배낭 2개, 옆가방 2개, 기저귀 가방,

유모차 그리고 카시트까지..ㅎㅎㅎ


그중 저희 부부의 짐은 10%,

나머지 90%가 하랑이의 짐~!

아이와 함께 어디론가 간다는 것은

정말 집을 그대로 옮기는 것 같네요^^;;




저에게 너무도 특별한 제주이기에,

이곳에 머무는 동안, 하랑이도 이곳을

좋아해 주었으면 좋겠어요~^^


일과 육아를 동시에 해야 하기에,

많이 바쁘고 정신없겠지만,

소식은 틈틈이 전하겠습니다.


가정의 달 5월이네요~^^ 이번 달은

모두에게 건강한 달이 되기를 바래요!



매거진의 이전글 살다 보니 제주살이 2년, 한라산 '백록담'은 봐야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