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40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 시작하기
메뉴
브런치 홈
브런치 나우
브런치 독서클럽
브런치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40
명
젠또
돈에 대한 결핍을 가진 99년생 여자입니다. 건강한 재정적 가치관 형성을 위한 에세이를 씁니다.
구독
서어언
서어언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구독
아아
오늘도 부지런히 살고 있는 어른이
구독
화랑
화도 눈물도 많지만 주위에선 웃긴 사람으로 불립니다. 직장에서 느낀 분노를 생산의 원동력으로 삼으려 합니다. 창작을 통해 타인과 연결되는 순간을 소중히 여깁니다.
구독
현지담
미용실을 운영하며 고객들과 연간 1000번 이상의 만남을 반복한다. 미용을하며 마주하게 된 순간들에 대한 고찰을 기록해 본다.
구독
이남희
한터에서 일상에세이 쓰기 강좌를 맡아오고 있습니다. 그 강좌의 말들을 글로 풀려고 합니다. 특히 시니어들도 쉽게 따라 쓸 수 있게 해달라는 부탁을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
구독
현정아
간호사로 근무하며 독서와 시, 글쓰기, 좋은 문장을 담은 필사를 통해 나의 routine을 이어가는 힘. 일상을 감사로 여기고 날마다를 새로이 다져가는 이야기를 전합니다,
구독
긍정미소
윌리엄스 증후군으로 인하여 발달 장애를 가진 아이를 키우는 직장인 아빠입니다. 제 글이 발달 장애를 가진 부모에게 희망이 되길 소망합니다.
구독
책 읽는 엄마 화영
책 읽는 엄마, 화영입니다. 아이들의 일상과 도서어머니회 활동까지 하는 엄마의 일상을 담고자 합니다. 읽는 것도 어렵고 쓰는 것은 더 어렵지만, 매일 읽고 쓰고 기록하려 합니다.
구독
글쓰는토마토
스스로에게 상냥해지고 싶어서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말랑말랑하게 잘 익어가는 마음을 여러분과 천천히 나누고 싶어요.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