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슝 shoong Aug 22. 2019

엄마 뭐해? 풉





























엄마와 노처녀 )

엄마 뭐해?


엄마가 상에서 꼼지락꼼지락 추임새를 넣어가며

뭔가에 집중을 하고 계십니다.

엄마 뭐해? 쓱하고 다가가 보니..


게임.... ㅋㅋㅋㅋ

생전 안 하시던 게임인데 친구분이 치매에 좋다며 보내주셨답니다


제가 봐도 어렵습니다 ㅋㅋㅋㅋ

" 엄마 그 게임하다가 화나서 안 한다에 한표 ㅋㅋ"


잠시후 엄마는 핸드폰을 조용히 내려놓고

소파에 기대시며

"안할련다"

ㅋㅋㅋㅋㅋㅋ


귀요운 우리 엄마 정희씨



#우리엄마#게임#열공#생각대로안됨#안할란다#ㅋㅋㅋ#귀엽다#우리엄마


https://www.instagram.com/shoong_story


매거진의 이전글 엄마, 내가 창피해? "응"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