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슝 shoong Nov 22. 2019

엄마와 세 딸, 모녀 여행~~

남편, 애들 떼놓고 떠나자! ㅋㅋ



엄마와 노처녀 )

모녀 여행


엄마가 세 딸들 하고만 가고 싶다던 여행!

일 년 만에 겨우 날짜 맞춰서 간다

각자의 남편과 애들을 두고

오로지 내 몸뚱이만 가는 여행 ㅋㅋㅋ


큰언니는 시부모님 찬스!

둘째 언니는 남편, 아빠 찬스!

엄마는 아빠에게 마늘 까기 숙제를! ㅋㅋ

나는 휴가도 못쓰고 일한 나에게 연차 찬스!



가자 가자~ 오롯이 내 몸뚱이만 챙기면 되는

여행을 떠나자~ ㅋㅋㅋ

엄마와 딸들이 좋은 추억 쌓고 오길~





#그냥나이만먹은노처녀#웹툰#엄마와딸#캐릭터#일상#일상툰#손그림#여행#일러스트#drawing#illust#character#webtoon

https://www.instagram.com/shoong_story

매거진의 이전글 노처녀 딸을 위한 엄마의 소원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