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노르웨이숲
쌍둥이 아기를 키우는 엄마로 책을 읽고 삶에 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책사랑꾼 책밥
꿈꾸는것을 수단으로 삼을 것인지 목적이 될 것인지 명확히 그리지 못해 방황하는 사람입니다. 책밥 먹으며 부족한 지식도,인품도 채우며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GALAXY IN EUROPE
언제 어디서나 빛나는 은하(Galaxy)로, 지금 이 순간에 집중하는 삶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프랑스, 스페인, 영국을 여행하며 좋은 사람들과 혼자가 아닌 삶을 익힙니다.
팔로우
한수희
이 계정 말고 다른 계정은 제가 만든 것이 아닙니다. 이게 진짜.
팔로우
Kifeel co
다시 돌아온 한국에서, 익숙한 것들과 새롭게 만나고 있습니다. 떠남과 돌아옴 사이에서 삶의 균형을 다시 그려보는 중입니다. 그리고 계속 써 내려가는 내 글들의 기록.
팔로우
김민정
2018년 영국으로 이민, 서른 후반 밑바닥부터 다시 시작하는 직딩의 글을 쓰고 있습니다. 버밍엄 외곽의 작은 도시의 공유사무실에서 행정업무를 하며 파운드를 벌고 있어요.
팔로우
약방서가
캐나다에 삽니다. 토론토 근교에서 약사로 일해요. 오랜시간 글다운 글은 쓸 기회가 없었지만 어릴땐 꽤나 문학소녀였어요. 영상의 시대에도 힘을 잃지 않는 글들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꼬꼬맘
도시를 버리자 새로운 기회가 다가왔습니다. 다양한 부캐(강사, 체험쌤, 파티쉐)를 갖게 된 지금의 나를 사랑합니다. 시골, 창업, 일상에 대한 글을 쓰며 나누는 삶을 꿈꿉니다.
팔로우
휘연
인간이 궁금하여, 심리를 공부. 책을 구매하는 행위와 읽는 행위를 사랑하여 독서에 집착. 새로운 집착분야는 수영. 나와 아이에 대한 이야기. 어쩌면 당신의 이야기.
팔로우
최다혜
절약을 자랑하며 다니구요, 절약을 자랑해야 한다고 믿어요. 보통의 우리 삶에 날 선 자학을 하지 않는 날을 꿈꿉니다. 책 <인생에서 중요한 것만 남기는 힘>을 썼습니다.
팔로우
연우
연우 : 벼루에 내리는 빗방울 / 독서지도&글쓰기 교사
팔로우
카멜레온 허니콤보드
허니콤보드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건강한 환경을 위해 전시문화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사인미니와 같은 곳이에요.
팔로우
장수연
삼남매 엄마, 권태형 연인, MBC 라디오PD. 팟캐스트 <보면 뭐하니> 책 <처음부터 엄마는 아니었어> <내가 사랑하는 지겨움>
팔로우
책습관
마케터, 콘텐츠 크리에이터, 프레젠터, 그리고 책을 습관처럼 읽고 싶은 사람 당신의 삶에 책습관을 선물합니다.
팔로우
이직요정
다능인, 30대, 직장인, 프로그래머, 초보작가, 워킹맘, 이직요정. 나를 대신 부르는 말은 많지만, 나는 ‘나’입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