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고수리
책과 펜과 밤과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경욱
낮에는 귤과 생강을 팔고 밤에는 글과 생각을 팝니다. 이제는 라이스밀크도 팝니다. 어떤 삶을 살지 몰라도 내 앞길은 무지개라고 믿고 삽니다.
팔로우
문혜정 maya
심리학을 전공하고 매체기획자, 마케터 생활을 거쳐 플로리스트가 된, 이제는 소설가. 여전히 무엇인가 되는 중.
팔로우
이재헌 기자의 Labor Inside
자본주의 세상을 살아가는 노동전문기자 이재헌입니다.
팔로우
글토닥
안녕하세요. ' 따뜻한 글'을 쓰는 INFJ 작가 글토닥입니다. 오늘 고된 하루를 보내셨나요? 잠시 쉬었다 가세요.
팔로우
이생각
나갔다가 잠깐 다시 들어와 사는 한국인입니다.
팔로우
최 콩
잊혀지기 싫은 나의 일상속 내 마음, 내 생각을 씁니다. # 스스로 아티스트
팔로우
정신과 의사 나종호
‘뉴욕 정신과 의사의 사람 도서관’저자. 정신 질환에 대한 낙인을 해소하고 정신과 방문의 문턱을 낮추고자 글을 씁니다.
팔로우
행복 주치의 최인철 by betterly
현재 소셜 멘탈 웰니스 스타트업 굿라이프랩 CEO, 서울대학교 심리학과 교수, 서울대학교 행복연구센터 센터장을 맡고 있습니다. 굿라이프, 프레임의 저자이기도 합니다.
팔로우
황보름
<단순생활자><어서오세요, 휴남동 서점입니다><이 정도 거리가 딱 좋다><난생처음 킥복싱><매일 읽겠습니다> 저자. www.instagram.com/__bo_reum/
팔로우
오수현
가끔 수필과 시를 씁니다. 언젠가 민법 교양서를 출판해보고 싶습니다.
팔로우
덱시
매일의 루틴, 글쓰기, 화이트 와인 홀짝이기, 고마농 눈꼽 떼주기, 아름다운 문장들을 좋아하며, 남편 연이와 마주앉아 대화할 때가 제일 재밌는 사람.
팔로우
인문약방
인문약방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달래냉이씀바귀
책, 도자기. 그림, 목공을 잘 하지는 못하지만 좋아하는...어느 한 곳에 어느 하나에 정착하지 못하는, 아니 결코 할 수없는 나는 떠돌이. 그래서 기웃거리기를 잘 하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미르mihr
글쓰기로 일상에 샛길을 내고, 그 길 위에서 또 다른 글쓰기의 문턱을 배회합니다.
팔로우
정우열
안녕하세요 정신과의사 정우열입니다.
팔로우
미세스 박
우울은 나의 몫. 행복은 당신 몫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