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07
명
닫기
팔로워
107
명
낭만기술사
저는 자동차회사에 다니며 낭만적인 인문학과 이성적인 기술적 전문성이 융복합되는 아름다운 전문가가 되고 싶습니다.낭만적인 기술사가 되고 싶어 작가명을 "낭만기술사"로 작명했습니다.
팔로우
재스비아
일상 속 존재에 대한 흔들림과 모든 감정의 순간들을 기록하며, 벗어나지 않고 벗어나는 길로써 저와 누군가들의 삶을 지지하고자 합니다. - 블로그, 인스타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ocasam
1983부터 45년 동안 시골 초등학교에 근무하면서 겪은 따뜻한 이야기들이 누군가에게 위로와 행복이 되었으면 합니다.
팔로우
마쏜
마쏜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여행과 스포츠, 그리고 그 안에서 마주치는 감성적인 순간들을 기록하고 통찰을 나눕니다. 운동이라는 몸의 움직임 위에 쌓이는 이야기들을 풀어나가겠습니다.
팔로우
데이비스
카카오톡: korea5890
팔로우
삼오십
듣든지 아니 듣든지
팔로우
술이술이
부동산학 박사. 경제·경영학 석사. 주택연금 상담실장. 시니어클럽 교육 프로그램 주택연금 강연자. 주택연금 칼럼 연재. 도시부동산 칼럼 연재.
팔로우
권한별
권한별 사람과 공간이 남기는 감정을 글로 기록합니다. 여행지의 바다와 골목에서, 직장의 무게 속에서, 그리고 관계와 사랑의 순간들 속에서 이야기를 발견하고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해이
감성과 기억을 글로 엮는 사람, 해이입니다.
팔로우
돌부처
읽고 쓰는 사람. 커리어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소설을 씁니다.
팔로우
빈자루
빈자루입니다. 브런치를 통해 위안을 얻고 세상을 알아갑니다.
팔로우
은정
아이들과 함께 울고 웃던 25년 학원생활~ 작가로 다시 태어나려 태동중. 이런 글쟁이를 꿈꾸다! 어린 아이들도 읽을 수 있는 쉬운 글! 어른들도 생각할게 있는 글!
팔로우
피안재
피안재의 브런치 스토리입니다. 책 읽고 여행하고 글 쓰며 노년을 보내고 있는 아직은 현장에서 일하는 근로자입니다.
팔로우
책사냥꾼 유은
그는 書刻을 좋아하고 헌책방 어딘가에 숨어있는 미지의 책 사냥을 즐긴다. 그는 나무에 글을 새긴다. 꿈을 새기고 야생의 사고를 더하고 글자들의 풍경 속에서 노니는 것을 즐긴다.
팔로우
타인head
캐나다 대학에서 커리어 관련 수업을 하고 있고 고등학교에서 학생들의 커리어 상담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순아
병을 이겨낸 시간 속에 글을 만났습니다. 삶의 여정에서 건져올린 소소한 깨달음 ,사람의 틈새를 바라보며 기록합니다. 작은 이야기들이 당신의 마음에 닿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이쁜이 아빠
편안한 마음으로 읽을 수 있는 글을 좋아합니다. 32년간 직장생활을 마무리하고, 여유로운 자전거여행과 흥분과 긴장감을 느끼는 주식단타로 오늘 하루을 즐긴다.
팔로우
신하연
빛이 되어 아주 먼 곳에 닿을 수 있다면
팔로우
사이콜라
카이스트(KAIST) 과학저널리즘대학원을 졸업하고, 한양대 과학기술정책대학원 박사과정에 재학 중이다. 현재 ICT·과학 분야와 딥테크 벤처·스타트업 분야에 큰 관심을 두고 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