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
명
닫기
팔로잉
14
명
빈자루
빈자루입니다. 브런치를 통해 위안을 얻고 세상을 알아갑니다.
팔로우
해이
감성과 기억을 글로 엮는 사람, 해이입니다.
팔로우
무비 에세이스트 J
아이들과 함께인 제가 좋습니다. 그런데 정작 제 안에 있던 아이를 오랫동안 잊고 살았네요. 영화와 문학, 그리고 삶에 대해 떠들고 싶은 그 아이를 여기에 살짝 꺼내놓습니다.
팔로우
라니 글을 피우다
서툴지만,나를 찾아가는 글을 씁니다. 작고 사소한 하루에도 다시 피어나는 마음을 담아 누군가의 마음에도 따뜻한 장면 하나가 머물기를 바랍니다. 구독으로 인연이 닿으면 기쁘겠습니다.
팔로우
킹스톤
전공자는 아니지만 영화를 만들고, 글을 씁니다. 지금까지 묵묵히 버티며 살아낸 그 시간들을 믿습니다.
팔로우
선휘 BooKson
무인손잡이-실화, Poetopia-시인의 땅, 시로 태어난 아이-서사시, roman ville -소설의 도시
팔로우
소언
천천히 글을 녹여보고자 합니다.
팔로우
채수아
[사람을 사랑하는 일] 출간. 전직 초등교사 네이미스트 동시로 등단 결국은 '사랑'이라는 것을 깨닫는 중입니다.
팔로우
페르세우스
2011년생 쌍둥이 아들 둘을 키우는 아빠입니다. 브런치를 통해 자녀교육에 대한 내용을 글로 쓰고 있으며 이를 통해 활발한 소통을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Karel Jo
평범한 직장인, 두 딸의 아빠, 한 팀의 팀장. 다문화가정. 기분부전증 남편과 ADHD 아내. 다양한 나라는 조각을 바라보아야만 하는 일상을 그립니다.
팔로우
조헌주
시인/ 인문학 강사/ 청소년 행복 테라피스트. 고전, 인문, 철학, 청소년과 관련한 에세이와 시를 쓰고 강의를 합니다.
팔로우
유투리
가요 무대보다 인생 무대가 더 애틋한 사람. 트로트는 내게 단순한 음악이 아닙니다. 눈물 한 방울, 술잔 하나, 옛사랑의 뒷모습까지 품은 우리 시대의 감성 보고서입니다.
팔로우
윰비
병원 경력 15년차 워킹맘의 우당탕탕 일상 에세이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