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형주 David Lee Sep 08. 2020

(주)링크팩토리, ‘지스타 TV’ 홍보 사업 수주

[보도자료] 온-오프라인 통합 비대면 전시 마케팅 사업 강화

[보도자료] 


㈜링크팩토리는 지난 4일 국내 최대 게임쇼인 ‘지스타(G-STAR)’의 통합 온라인 홍보 채널인 ‘지스타 TV’ 홍보사업을 수주했다고 밝혔다.      


지스타 TV는 국내 최대 게임쇼인 지스타의 온라인 방송 채널이다. 특히 올해는 지스타가 기업 전시 부스는 설치하지 않고 온라인 방송 위주로 진행함에 따라 지스타 TV가 온라인 전시회의 핵심 콘텐츠로 운용될 예정이다. 이 채널은 참가사 콘텐츠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으로 제작해 10월부터 지스타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본 사업의 총괄 책임자인 ㈜링크팩토리의 이형주 이사는 “당사만의 온오프라인 통합 홍보 마케팅 역량과 마이스(MICE) 산업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지스타 TV의 활성화를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밝히며 “향후 마이스(MICE)를 비롯한 체험 마케팅 분야의 온오프라인 통합 홍보 마케팅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끝. 

매거진의 이전글 일본의 소부장 기업들은 어떻게 전시회를 활용할까?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