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형주 David Lee Dec 06. 2017

VMC 이형주 대표,‘브랜드를 살리는 전시마케팅’ 출간

부스를 벗어나 전시회 전체 판을 활용하는 아웃 보딩의 기술

<보도자료>


- 부스를 벗어나 전시회의 모든 플랫폼을 활용하는 아웃보딩의 전시 노하우 공개
- 카카오 브런치를 통해 조회수 1만회, 공유 500건 이상을 기록한 현실적 마케팅 지침서
- 한국전시산업진흥회, 코트라, 무역협회 등 주최 중소기업 전시마케팅 강의를 통해 검증된 콘텐츠 


VMC(Venue Marketing Consulting)의 이형주 대표가 중소기업의 전시마케팅을 위한 실무 지침서 ‘브랜드를 살리는 전시마케팅’을 출간했다. 


이 책은 중소기업이 어떻게 전시회를 통해 효과적인 마케팅 성과를 거둘 수 있는지에 대한 내용을 담았다. 

책 표지 이미지

이형주 대표는 지난 2년간 한국전시산업진흥회, 코트라, 무역협회 등에서 수백여 중소기업 실무자들을 대상으로 전시마케팅 강의를 진행하고 그간 정리한 강의 콘텐츠를 묶어 책으로 출간하게 되었다. 


특히 책 출간 전 카카오 브런치를 통해 챕터별로 콘텐츠를 공개하여 조회수 1만 회, 공유 500건 이상을 기록한 내용들로 구성되었다.  


이형주 대표는 “이 책은 전체적으로 부스를 벗어나 전시회 전체 판을 활용하는 아웃 보딩의 방법들을 담고 있다”며 “전시회는 전시, 콘퍼런스, 미팅, 관광, 축제가 어우러진 종합 마케팅 플랫폼이다. 전시 3일의 콘텐츠로 일 년 365일의 콘텐츠로 활용할 수 있는 전시 노하우를 알고 있다면 중소기업이 한정된 예산으로 최대의 전시 참가 성과를 거두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 책은 기존 출판시스템을 거치지 않고 1인 출판 플랫폼 부크크를 통해 출간되었으며 예스이십사, 알라딘, 교보문고 온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값 15,000원.

책 목차


Yes24 판매링크


출처: VMC
언론 문의처: VMC 이형주 대표 / 010-3397-4806, david@vmcasia.co.kr

매거진의 이전글 왜 전시회는 사라지지 않는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