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72
명
닫기
팔로워
272
명
유해길
시청에서 일하는 10년차 30대 공무원입니다. 지자체 공무원들 이야기입니다. 사람들이 잘 모르는 공직의 이야기를 할 예정입니다.
팔로우
함문평
2023년 단편소설집 <백서> 발행 2021년 현대시선 57호 <부적>당선 <스토리문학 소설모임>동인 E-mail : mpham3727@naver.com
팔로우
알라코알라
학습과 진로, 진학의 꿈을 돕는 '드리머.시스턴트 dream-assistant' 박민혜 입니다.
팔로우
루비
창조적인 사고와 깊은 감수성으로 세상을 바라보며, 예술과 창작의 기쁨을 즐깁니다. 함께 공감하고 행복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홍숙이
홍숙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한국어 교원
외국인과 국내 다문화가정 아이들에게 한국어를 가르치는 한국어교원입니다. 현재는 주베트남 한국문화원 세종학당에서 파견교원으로 한국어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팔로우
천국보다낯선
천국보다낯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코리아코알라
《난독증을 읽다: 다르게 읽는 사람들의 세계》 저자 신경다양성이 세상을 읽는 방식을 알아가며 삶의 다른 관점을 배웁니다. 세상을 바꾸진 못해도 매우 작은 균열은 낼 수 있겠지요.
팔로우
홀로움
외로움이 환해지는 순간
팔로우
나무
그냥 좋은
팔로우
박지혜
박지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재재
굿모닝충청 기자 신성재입니다. 필명 ‘재재’로 씁니다. 정치의 언어보다 감정의 침묵에 더 귀를 기울입니다. 말하지 못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대신 기록합니다.
팔로우
황은희
진로교육, 퇴직교육, 교육정책을 연구하며 25년 이상 경력을 쌓아온 커리어 전문가이자 대학교수. 커리어 개발 및 생애설계 연구를 수행하며 교육과 일자리 정책의 나아갈 방향 탐색
팔로우
엄태영
엄태영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아몬드나무
大知觀於遠近
팔로우
이리사
리사
팔로우
너른강물
너른강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호밀밭의 정선생
교사로 살며《교사의 고통》, 《교사의 독서》를 적었다. 교육철학을 공부하고 있으며 지금 당장 쓸모가 없는 것들을 좋아한다.
팔로우
기다림의 미학
기다림의 미학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살고있다
사회복지사로 살고있는, 평범한 일상을 즐기고 싶은 직장인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