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서와란 Jun 29. 2023

당신의 현재 속도는?

그림 이야기.

평소 많이 봐왔기에 의식하지 못하고

그냥 지나치는 것들이 있다.

그러다 갑자기 눈에 띄는 날도 있다.

.

오늘 그렇게 눈에 들어온

교통 속도 측정기에 쓰인 문구.

[당신의 현재 속도]

.

"현재 얼마의 속도로 살고 있니?"

누군가 나에게 묻는 것 같았다.

.

나는 참 느린 사람이다.

그렇다고 멈추거나 주저앉지는 않는다.

아마도 속도가 측정이 안 될 만큼의

느린 속도로 나아가고 있지는 않을까?

거북이걸음 정도로...

.

조금만 더  빠르게 나아가고 싶다.

주변도 둘러보고,

스쳐가는 바람도 느낄 수 있는

자전거 속도 정도로...

.

.

.

#당신의현재속도
#나는느린사람
#빠른사람이되고싶다.
#겨우자전거속도라니

작가의 이전글 이쁘기보다는 새롭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