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48
명
닫기
팔로워
48
명
보나스토리
와인 & 푸드 큐레이터 조동천입니다. 음료와 음식에 담긴 감성과 문화, 그리고 그 속에 깃든 이야기를 통해 사람들과 교감하며 여운을 나누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봉쥬르
봉쥬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낭만기술사
저는 자동차회사에 다니며 낭만적인 인문학과 이성적인 기술적 전문성이 융복합되는 아름다운 전문가가 되고 싶습니다.낭만적인 기술사가 되고 싶어 작가명을 "낭만기술사"로 작명했습니다.
팔로우
w t skywalker
엔로사디라(enrosadira)! 낮 동안 햇빛을 반사시키며 흰빛을 뿜어내던 돌로미티 절벽이 일 순간 로제 와인처럼 핑크빛으로 뒤덮이는 장면(대문사진)처럼 은퇴를 맞이하고 싶다.
팔로우
늦깎이 공인회계사 겸 세무사
합격은 오래 전이지만, 본업의 실무도 돌아온 지는 얼마되지 않은 늦깎이 공인회계사 겸 세무사 임방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스위스 초짜 주부남
전. 거진 10년차 대기업 공돌이 연구원.연거푸 이직 면접 탈락과 미래의 진로 그리고 직업에 대한 고민으로 가득차 있을 때,갑자기 스위스에서 주부가 된 지극히 평범한 남자.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유투코스
아이와 텃밭을 일구며 느리게 그러나 따뜻하게 살고픈 도시농부입니다
팔로우
조각들
네이버 블로그 https://blog.naver.com/jogakdle
팔로우
송윤환
글로벌 경제/경영 이슈와 일상의 소소한 감정들에 대한 글을 씁니다. 운동을 즐기고, 맛집을 좋아하는 재기 발랄한 활동가(ENFP) 입니다.
팔로우
임지원
'있으려고 가만있기보다, 시끄럽게 쥐뿔 없고 싶어' 씁니다. (*빈지노 '브레이크' 가사 중 인용) 요즘은 요가하고, 러닝하고, 밥하고, 글 써요.
팔로우
DrJee
운동과 뇌과학, 그리고 기업가정신의 철학을 삶 속에서 탐구하는 창업자입니다. 몸을 단련하며 얻은 통찰을 통해, 두려움과 회복, 도전과 성장의 이야기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김귀자
브런치 작가, 듣기만 해도 설레는 이름이다. 매일 설레는 마음으로 글을 쓰고 싶다. 한 줄이라도 좋다. 읽어 주는 분의 삶에 감동이 되었으면 좋겠다.
팔로우
교실밖
'인공지능이 답할 때 교육은 무엇을 묻는가'를 비롯하여 몇 권의 책을 썼습니다. 종이책의 실종 시대에 여전히 그 물성과 감촉을 느끼며 읽고 쓰는 일에 매달리고 있습니다.
팔로우
신하연
빛이 되어 아주 먼 곳에 닿을 수 있다면
팔로우
개똥이
다시 시작합니다.
팔로우
맑고 투명한 날
맑고 투명한 날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맑고 투명한 하늘이 마냥 좋은 날. 갑자기 소풍이라도 가고 싶은 그런 느낌의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볕뉘
매일 찾아오는 소소한 일상 속에서도 반짝이는 무엇인가를 찾으려고 노력하는 사람입니다. 문장과 사람을 잇는 소명으로 마음 서재 출판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반야심경
에세이인지 소설인지
팔로우
정글
글센트브책쓰기스쿨 운영, 책 읽고 글 쓰고 배우고 가르치면 살고싶어.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