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546명
-
조영환
때때로 여행을 하며 머무르는 ‘순간의 아름다움과 소중함, 그리고 삶의 의미’를 주제로 향기로운 이야기를 쓰고 있는 대한민국 신청년이다.
-
페이지 성희
세상에게 따스한 위안과 힘이 되는 용기를 주고 싶은 사람
-
할아버지카페 딸
일흔이 넘은 부모님과 함께 우이동에서 작은 카페를 운영하고 있어요. 저는 그냥, 명함 사장이고, 아버지가 직접 커피를 볶고 내리세요. 덕분에 틈틈이 글을 쓰고 있어요.
-
나림
사람의 ‘내면’을 더 깊이 관찰하고 파헤치며 심리적으로 힘들고 고통을 받는 사람들에게 조금 더 편안한 인생으로 등대 역할 해주는 작가이자 어루만지는 작가.
-
순례자
인생은 누구나 순례자가 아닐까요? 한국을 떠나 10여년을 돌다가 제자리로 왔어요. <귀천>처럼 아름다운 이 세상 소풍 끝내는 날, 아름다웠다고
말하려고, 기억을 되살리고 있어요.
-
JD 변성도
행복의 기준이 확실하지 못해 방황하는 시간이 길었던 소년이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행복=최소한의 후회" 공식을 만들정도로 많은 후회를 하며 힘든 시간을 돌이켜 깨달음 이야기장.
-
레드산
여행이 주는 자유와 여유를 오롯이 즐기며, 여행의 여운을 글로 남긴다.
-
이영준
이영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스마트 폰이 우리들의 일상생활 속에 필수품이 되었다.
대화,회의,장보기,대중교통이용,은행업무 등 거의 모든 생활수단이 스마트폰 안에서 이루어진다.
모처럼
-
레알레드미
서정시가 좋아요. 구구절절 표현하지 않아도 담박에 내 마음을 헤아려 주는 꾸미지 않은 담백한 감성이 좋아요. 서정시는 찰랑찰랑 가슴을 적셔오는 음률을 가지고 있어서 좋아요.
-
라파엘다
라파엘다작가입니다. 주로 경제 소설쪽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