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iPhone 7은 달라진 이름과 색상으로 출시 될 것!

by 은랑군


001.jpg

iPhone 7의 발표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조만간 새로운 아이폰의 발표가 있을 듯 싶은데요, 재미난 루머들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iPhone 7의 네이밍에 관한 것입니다.



001_1.jpg

꽤 많은 IT 이야기로 널리 알려진 이반 블라스의 트위터에 재미난 글이 올라왔습니다.

2016년에 발표되는 새로운 아이폰은 iPhone 7으로 부르는 것을 멈춰야 할 듯 한데 애플이 그렇게 부르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새롭게 발표되는 아이폰의 네이밍 변경이 있을 것이라는 것이죠.



001_2.jpg
001_3.jpg

또한 이반 블라스가 VentureBeat에 기고한 기사에서도 비슷한 내용이 있습니다.

애플은 일반적으로 틱-톡 주기로 제품을 발표했고 iPhone 6가 틱이라면 iPhone 6s는 톡으로, 올해 발표되는 새로운 아이폰은 틱이 되어야 하지만 그렇지 않을 것이라는 내용입니다.
현재로선 개인의 주장이라고 할 수도 있겠지만 실제로 이뤄진다면 상당한 변화라고 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002.jpg

이미 새로운 아이폰의 컬러 옵션에 관한 루머는 꽤 많이 들려왔습니다.

그 중 '딥 블루' 컬러에 관한 루머는 이미 꽤 널리 알려진 상황입니다.
그런데 또 다른 컬러 옵션으로 제공되는 '스페이스 그레이'라는 색상이 상당히 관심을 많이 받을 듯 합니다.
애플은 이미 스페이스 그레이라는 색상을 다른 제품들에도 사용하고 있지만 제품들마다 색상이 달라서 그 색상이 그 색상인지는 확정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루머에 따르면 새로운 아이폰의 스페이스 그레이는 블랙에 가까운 색상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003.jpg

바로 위와 같은 모습이라고 할까요..??

만일 이런 색상의 아이폰이 출시된다면... 사실 애플이 이런 어두운 색상의 아이폰을 처음 선보이는 것은 아닙니다. 이미 지난 아이폰5 시절 블랙 및 슬레이트 컬러를 제공했었습니다.
하지만 새로운 아이폰의 스페이스 그레이는 상당히 세련된 블랙 색상일 것이라는 루머가 들려옵니다.



004.jpg

약간은 어두운 아이폰 컬러는 개인적으로 상당히 좋아하는 편이긴 한데요, 위 이미지와 같은 스페이스 그레이의 블랙은 상당히 호감가는 색상임에는 분명하네요.

확실이 이전과는 다른 느낌의 색상입니다.



005.jpg

확실히 새로운 아이폰의 출시가 얼마 남지 않았나 봅니다.

루머가 상당히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어폰 잭이 사라진 아이폰에 이어 물리 홈버튼이 사라진 아이폰이 나온다는 루머도 나오고 있는데요.. 물리 홈버튼을 상당히 좋아하는 저로서는 상당히 불편할 듯 합니다.
아무튼 아직까지 루머들만 들리는 상황이긴 하지만 신뢰도가 높은 루머만으로도 이번 아이폰은 상당한 변화가 예상되는군요.. -0-;;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갤럭시 노트 7 루머정리, 2가지 두뇌로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