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23
명
닫기
팔로잉
423
명
어쩌다 암환자
누가봐도 치열한 워커홀릭으로 살다가 29살 크리스마스에 암 진단을 받았습니다. 30살, 이제는 갑자기 대장암 4기 환자가 되어 치료를 받고 있어요. 암환자가 돈버는 방법도 말해요.
팔로우
멀더와 스컬리
글 쓰는 아내와 그림 그리는 남편, 아들딸 키우며 못다 이룬 꿈을 키워 갑니다. 문창과도 아니고, 국문학과도 아니고, 책도 모르지만 작가지망생 입니다. 꿈꾸는 모두에게 희망을..
팔로우
작가 헤르쯔
오늘도 마음을 느슨하게 풀어줍니다 / 명상, 소리치유, 에너지 정화를 하는 일을 하며 글을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쫑코
제주에서 그림을 그리고 있으며 하루의 감정을 정리하면서 일기를 쓰고 있습니다. 오늘도 고생하셨어요 :-)
팔로우
시모
그리거나 씁니다 🐌
팔로우
YYMassart
남편과 사별 후, 저를 지탱해준 것은 저의 아픔을 토해낼 수 있는 글과 그림이었습니다.
팔로우
코싸리쿠 작가
냥이와 집사의 포근한 동화 속으로 초대합니다.🌷 터키시 앙고라 단모인 찹쌀이, 러시안 블루 앙꼬, 코리안 숏헤어 고등어 쿠키. 길에서 만난 묘연으로 집사가 된 작가.
팔로우
강차곡
차곡차곡 실력과 노력을 쌓는 강차곡입니다. 그림 그리고 있습니다.
팔로우
딕니
본격적이진 않지만 깔짝대는 게 많은 나의 일상 이야기
팔로우
현주
기록을 습관화해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동그라미
◡̈
팔로우
Luna
@hotcat_luna
팔로우
모구
모구는 참지 않지!
팔로우
김게을
봄날의 나른한 햇살, 메마른 콘크리트에 쌓인 먼지가 젖을 때 나는 비 냄새, 다디단 배, 고요한 밤 눈 내리는 소리를 사랑하는 여자 사람 김게을 입니다.
팔로우
시뮤
담백한 진심을 담은 그림 그리고 글 하나.
팔로우
그린제이
브런치 작가 그린제이입니다. 하루 한 장씩 글과 그림으로 매일을 쌓아보고 있습니다.
팔로우
박정윤
그림 에세이를 그리고 쓰고 있습니다. @jeongyoon_b
팔로우
이지은
순전히 노력으로 아이를 사랑할 수 있게된 엄마. 그 우여곡절의 여정에서 나 자신을 사랑하게 된 이야기를 나눕니다.
팔로우
lamong jip
나를 찾아가는 시간 여행 _몽환적인 색감으로 표현해요_
팔로우
레드몽
감성 발랄 시크 츤데레 빨간 원숭이 레드몽 이야기 입니다. 짧지도 길지도 않은 인생을 살아가며 느끼고 품었던 작가의 생각들을 레드몽과 그의 친구들을 통해 카툰으로 표현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