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6
명
닫기
팔로잉
26
명
보늬밤
한 겹 벗겨내어 보드랍지만 적당히 단단한 보늬밤. 그렇게 마닐마닐한 글을 쓸게요.
팔로우
아무도
오래 쓰고 싶은 사람
팔로우
박지아피디
여기는 브런치 핫플레이스 . 예능프로그램 피디로 25년 지내온 경험과 인생노하우를 씁니다. 남들 웃기려 얼마나 울었는지 나누고파요 ㅎ MBC <이상한나라의 며느리 >기획연출
팔로우
Winter Yoon
에세이스트
팔로우
처음 느낌 그대로
방황하면서도 결국 쓸 사람은 써야 한다는 걸 깨닫고 돌아옵니다. 요즘은 수필보다 소설 쓰기가 더 재밌네요.
팔로우
이작가
읽고 쓰는 것을 좋아해요. 언젠가 허락이 된다면 책을 출간하는 게 꿈입니다. 그럼에도 삶은 즐거워야하므로 작가의 꿈이 저를 힘들게 하지 않도록 부지런한 배짱이 작가가 되고 싶어요.
팔로우
베카
서운함을 모를 만큼 너그러운 마음일 수 있을까
팔로우
현진
'대부분의 말은 듣고 나면 흔적도 없이 사라지는데, 어떤 말들은 씨앗처럼 우리마음에 자리잡는다.' - 이토록 평범한 미래, 김연수
팔로우
청민
여행하는 마음으로 하루를 기록합니다 ५✍⋆*
팔로우
DrHun
안녕하세요. 저는 박지훈정신건강의학과 대표원장 박지훈이라고 합니다. 저는 brunch글들을 통해 제 임상 경험과 정신건강의학이라는 학문의 정보를 널리 알리고 싶습니다.
팔로우
뚜기
입사 - 퇴사 - 백수 이 3단계 반복하며 느꼈던 감정들을 써내다가 작은 사업을 시작해 또다른 성격의 글을 써내려 합니다.
팔로우
이빛
[전]미술심리상담사(미술치료사 -> [현]N잡러,저의 소중한 이야기들을 기록합니다. 평범한 사람의 평범한 n잡 갓생살기 이야기, 공유해요! 그리고 함께 하실 분 언제나 환영해요:)
팔로우
글짓는 달토끼
알뜰살뜰 살아가고 있는 대한민국 주부입니다. 저의 삶을 있는 그대로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책계정: https://www.instagram.com/daltokki.book
팔로우
이엔에프제이
상담사로 사람의 마음을 듣고, 마음을 쓰는 작가입니다
팔로우
han
없음
팔로우
박동희
돌 읽어주는 남자, 문화유산에 담긴 이야기를 풀어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아스트라
게임중독 폐인에서 고시 2관왕이 된 평범한 인간. 누군가의 질문으로 인생이 바뀌다. 한번은 대답했어야 할 물음. 저서, «한번이라도 모든 걸 걸어본 적 있는가» 알라딘 신간 4위
팔로우
까칠한 여자
'처음처럼' 그 마음 잊지않겠습니다.
팔로우
이동진
멈춰지는 날 애써 외면 하며 지나온 발자국의 맹신을 경계하고 평범한 삶에 대한 지나친 애정으로 다름 아닌 나를 가장 혐오하고 애정한다.
팔로우
소향
따뜻한 햇살이 창문으로 문안 하듯 작은 글귀 하나가 당신의 마음에 문안하기를 소망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