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다양한 반응들

심플리파이어 일상다반사


1,

사업과 관련된 주제로 매일 글을 써 책을 내보시면 어떨까요?


제가 쓸 주제만 이미 1년 치가 있어요.

시간만 있으면...


뚜우~ 뚜우~ 뚜우~  



2.

매일 글을 쓰시면 충성도 높은 독자와 고객을 많이 확보하실 수 있을 거예요.


저도 왕년에 잡지에 기고도 하고 글 좀 썼었어요.

맘만 먹으면 언제든지.... ㅎㅎ


뚜우~ 뚜우~ 뚜우  



3.

그분처럼 매일 글을 써보는 건 어떠세요?


그분 글 읽어 봤는데 전 별로 안 와닿더라고요.
근데 저도 글 쓸 내용 많은데 한번 써봐야겠네요.


뚜우~ 뚜우~ 뚜우~  



4.

그분이 운영하는 전문가 커뮤니티에 참여해서 스터디와 네트워킹을 좀 하시면 어떨까요?


그 친구 제가 가르치다시피 한 친구예요.

제가 강의나 모임 같은 거 하면 더 잘할 수 있어요.


뚜우~ 뚜우~ 뚜우~





뭔가를 한다는 건 참 어려운 일인 것 같습니다. ^^;

매거진의 이전글 '좋아요'의 의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