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만의 계절. 125
물리학과 출신이 보험연수원장하는 나라
아니 대통령이 검사 출신이라고 검사는 전지 전능하냐? 이 말은 30년 전에 돌아가신 우리 할아버지 어록이다. 할아버지는 초등학교 문턱도 안 가신 분인데 조선의 마지막 선비였다. 서당에서 한문만 사서삼경까지 익히고 횡성 고향을 떠나 만주에서 아편장사를 했다.
중국어는 필담으로 하고 일본어와 소련어는 쓸 줄은 모르고 말소리와 돈계산만 했다. 당연히 일본 순사와 중국 공안 그 시절 변방대와 술도 사주고 봉투도 주고 지냈다.
간도특설대 백선엽과 박정희 행적도 잘 아셨다. 그래서 5.16 이후 박정희를 거의 송충이 취급했다. 백선엽도. 왜냐하면 할아버지가 아편으로 번돈의 일부를 김구 선생과 김일성 군자금으로 보냈는데 중간에 할아버지 돈 전달하는 심부름하는 이가 백선엽 군대에게 박정희에게 죽임을 당했다. 그러니 박정희가 대통령인들 할아버지가 좋은 소리 나오겠어 그 새끼 다카키 미사오 쓰카모토 미노루 두 번이나 창 씨 개명한 개새끼라고 하셨다.
하태경이 물리학과 나온 놈이 경제원론 미시경제학 거시경제학 학점 이수했나? 묻고 싶다.
하긴 김충식과 이종호가 부통령 행세하는 나라 지 아비가 일본국가장학금 1호 수혜자라고 사도광산 세계문회유산 등재 묻지 마 동의한 인간에게 무엇을 기대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