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7,085
명
닫기
팔로잉
7,085
명
김동윤
사람의 감정과 서사를 해부하는 글을 씁니다. 음악과 영화, 일상의 순간 속에서 흔들리는 마음을 기록하고, 그 마음이 어디로 흐르는지 끝까지 따라가려 합니다.
팔로우
마음의 시
마음을 울리는 작가가 되겠습니다.
팔로우
재숙
글을 통해 소통하고 함께 사유하고자 합니다. 사유가 연대가 되고 위로가 되기를 희망합니다.
팔로우
안태희
15년 차 한국심리교육센터 대표. 상담실의 임상 경험에 인문학적 통찰을 더해 삶의 해답을 찾습니다. 흔들리는 당신에게 단단하고 깊이 있는 마음 처방전을 건넵니다.
팔로우
겨울햇살
나라는 우주인은 프랑스어라는 우주를 통해 내 삶인 지구를 바라본다.
팔로우
책여사
"독자에서 작가로, 텍스트를 삶으로" 15만 팔로워와 함께하는 인스타그램 책 인플루언서. 좋아하는 일을 좋아해서 그 일을 더 잘하게 되는 인생을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이지
결론을 내리지 않는 편입니다. 있었던 일만 남깁니다.
팔로우
TAFO
ta.fo — 낙관을 위한 기록 보관소.
팔로우
유유
쉽게 달궈지고 빠르게 식어버리던 양은 냄비의 삶을 지나, 이제는 무엇이든 묵직하게 끓여내는 무쇠솥의 삶을 살고자 합니다. 뭉근하게 끓여진 제 글, 궁금하시죠?
팔로우
조뱁새
정답 있는 국어를 가르치지만, 정답 없는 즉흥성을 사랑하는 국어 강사입니다.
팔로우
밤결
잘 살아왔다고 믿었다. 그러던 어느 밤, 설명되지 않는 문장이 머릿속에 남았다. '어쩌다 여기까지'. 답을 찾기보다는 그 질문 곁에 머물러 보려 한다.
팔로우
Nami
멀리 돌아와서 알게 된 것들을 씁니다. 무너지고, 몰입하고, 다시 해보는 삶에 대한 기록.
팔로우
엄서영
불행한 가정에서 자라는 동안 퍽 외로웠는데요, 이 글을 통해 누군가는 덜 외롭기를 바라며 씁니다.
팔로우
주호재
삶은 바쁘게 앞서가지만 마음은 종종 뒤늦게 도착합니다. 이 글들은 지연된 마음의 기록이며, 완성보다는 언제나 '진행 중'인 상태로 존재하는 삶에 대한 애정 어린 관찰입니다.
팔로우
서명진
서러운 나날을 딛고, 명쾌하고 진심 어린 글을 써보게 되었습니다. 인생에서 가장 낯선 수업, <엄마학교>를 화, 금 연재 중입니다.
팔로우
할슈타트
할슈타트의 브런치입니다. 나의 삶의 역사인 가족, 동료, 제자의 이야기를 소재로 모든 세대가 공감하는 따뜻한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제이투 J
경제 전문 작가 ETF 사용설명서 출간, 부자아빠의 레버리지 투자 노트 출간, 주식투자는 사이클이다 출간, 부의 그릇 출간
팔로우
심신
몸과 마음이 건강한 사람이 되기 위해 읽고 듣고 기록합니다.
팔로우
민조이
매일 한국에서 미국 회사의 웹사이트로 출근하는 8년 차 프리랜서입니다.
팔로우
dearMe
나 자신(Me)에게 다정한(dear) 안부를 건네기 위해 기록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