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5
명
닫기
팔로잉
65
명
조소희
파리 8 대학 영화과 졸업, 단편 영화 <어느 여름> 감독 및 각본
팔로우
YYMassart
남편과 사별 후, 저를 지탱해준 것은 저의 아픔을 토해낼 수 있는 글과 그림이었습니다.
팔로우
stella
양극성 정동장애를 앓으며 일상생활을 합니다. 동시에 웹소설 작가 2년차입니다. 조와 울, 뒤죽박죽이지만 내 삶이 분명한 기록들을 켜켜이 쌓아나가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석규
재수 끝에 마침내 23학번 대학생이 된 정치외교학과 학부생입니다. 소개할 만한 다른 적당한 말이 생각나면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팔로우
덤덤
덤덤한 일상을 그립니다.
팔로우
몽스
결국에는 비전공 예술인이 되고 싶어요.
팔로우
정지음
싫은 것들을 사랑하려고 글을 씁니다. jeeummj@gmail.com
팔로우
봄날
동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함께, 매일의 일상에서 접하는 생활 속의 trend, issue, lifestyle 그리고 소소한 일상을 세상과 소통합니다
팔로우
김소운
카피라이터, 기자로 일했고 지금은 책 읽고 글쓰는 일을 한다.진성무염(眞性無染: 참된 성품은 물들지 않는다)이 좌우명이며 확장과 울림이 있는 글을 오래오래 쓰고 싶다.
팔로우
추세경
에세이 작가, 곧 소설가. 저서 <누가 시킨 것도 아닌데 저 홀로 피어난 꽃처럼 나답게 그렇게>, <인생은 사랑 아니면 사람>.
팔로우
조매영
가정 폭력에 노출 되었던 '나'와 백혈병 투병을 했던 '나'가 만나 현재의 '나'가 되었습니다. '나'에 대한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김승일
삶을 주신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드립니다. 기자로 일하며 3년 여 쓴 책 '재미의 발견'이 세상에 나왔습니다. 콘텐츠의 재미를 만드는 핵심 원리가 담긴 책입니다.
팔로우
풋풋씨
오늘도 걷고 웃고 풋풋한 도보여행자 풋풋씨 입니다.
팔로우
나무산책
김세현. 등단 시인. 치유가. 별. 바람. 시. 융. 붓다. 나무. 산책. 우주 여행자
팔로우
아르센
아직은 초보 HR 담당자. 동료와 조직의 성장에 기여하는 HR 담당자가 되기 위한 고민과 기록들
팔로우
프리백수
나의 글은 픽션과 논픽션, 그 어딘가 .
팔로우
류련
에세이집 『오늘은 감당하기 힘들고 내일은 다가올까 두렵고』를 썼습니다._ 에세이집에 들어갈 초고를 올립니다!
팔로우
효라빠
문무를 겸비 하고자 하는 문을 사랑하는 무인. 책읽기, 글쓰기와 운동을 좋아합니다. 50가지의 독특한 교도소 이야기로 책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김피플
그 모든 아픔에도 이 미친 세상과 여전히 사랑에 빠져있다.
팔로우
프니
위트있는 니트 생활 크리에이터. 뭐 하는지 모르겠는데 계속 뭔가를 하는 그런 사람. 지금 내 눈앞에 있는 걸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