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대한 향수를 재해석한 끌로에의 2025 S/S 아이웨어 컬렉션
끌로에가 여름에 대한 향수를 2025 S/S 아이웨어 컬렉션으로 재해석했다. 이번 여름에는 메탈과 더블 브릿지로 빛나는 선글라스를 주목할 것.
⬆️싱글즈닷컴에서 기사 본문을 만나보세요⬆️
끌로에(Chloé)가 2025 S/S 시즌을 맞아 새로운 아이웨어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브랜드 고유의 낙천적인 정서와 감각적 자유를 중심으로, 뜨거운 계절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경쾌하고 밝은 분위기를 담아냈다. 특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셰메나 카말리가 첫 선보인 선글라스 ‘알리(Aly)’는 이번 시즌을 대표하는 제품이다. 메탈 프레임과 세 가지 컬러가 섞인 그라데이션 렌즈가 돋보이며, 끌로에만의 세련된 미학을 선사한다. 여름에 대한 그리움을 담은 이번 컬렉션은 소재의 정교함과 독창적인 비율, 장인의 손길이 느껴지는 마감 처리로 완성도를 높여 더욱 특별하다.
주요 제품으로는 풀 메탈 소재에 더블 브릿지가 적용된 템플 에비에이터 선글라스가 있다. 왼쪽 렌즈에는 레이저로 새긴 로고가, 템플 팁에는 끌로에 특유의 물방울 모양 오프닝이 더해졌다. 오버사이즈 스퀘어 프레임 선글라스는 아세테이트 프론트와 메탈 템플, 부드러운 그라데이션 렌즈와 정밀한 로고 디테일이 특징이다. 또한 오버사이즈 스퀘어 실루엣의 옵티컬 안경은 반투명 프레임과 메탈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제품이다. 각 제품은 끌로에의 장인정신과 독창적 디자인을 고스란히 담아내며, 이번 시즌 아이웨어 트렌드에 감각적인 해석을 더했다.
*아래 콘텐츠 클릭하고 싱글즈 웹사이트 본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