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CULTURE

블랙핑크 월드투어 콘서트 ‘DEADLINE’ 무대는?

D-8, 코앞으로 다가온 블랙핑크 월드투어 ‘DEADLINE’.

by Singles싱글즈

코앞으로 다가온 블랙핑크 월드투어 ‘DEADLINE’.

어떤 무대로 블링크를 감동시킬까.




⬆️싱글즈닷컴에서 기사 본문을 만나보세요⬆️






블랙핑크 월드투어 ‘DEADLINE’에서

볼 수 있는 무대는?



블랙핑크의 월드투어 ‘DEADLINE’ 시작을 알리는 공포탄이 발사됐다. 오늘(26일), 블랙핑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월드투어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된 것. 영상 속 멤버들은 카우걸로 변신해 블링크 번호판을 단 오픈카를 몰고 모래 날리는 드라이브를 즐긴다. 흩어졌던 이들이 하나 둘씩 차에 올라타며 들뜬 마음으로 한 곳을 향해 달려가는데, 아마도 이들이 함께 향하는 곳은 블링크를 만날 수 있는 월드투어 ‘DEADLINE’이 아닐까?





블랙핑크 월드투어

‘DEADLINE’ 일정과 신곡 공개


218616150_black.jpg 이미지 출처: 블랙핑크 인스타그램 @blackpinkofficial


월드투어는 7월 5일, 고양에서 시작된다. 로스앤젤레스, 시카고, 토론토, 뉴욕, 파리, 밀라노 등 세계 각지의 스타디움급 공연장에서 월드투어를 이어가며 총 16개 조시, 31회차에 달하는 월드투어에 나선다. 이번 투어는 시작부터 특별하다. 무려 2년 8개월만의 신곡 무대를 세계 최초로 공개하기 때문! 신곡 발매는 지난 2022년 9월 ‘Shut Down’ 활동을 끝으로 공식적으로는 약 3년 만의 완전체 신곡이 발매된다. 아직 신곡 발매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곧 소식이 들려올 것이니 블링크는 긴장의 끈을 놓지 말자.





제니, 로제, 리사, 지수의

솔로 무대도 만나보자


773795756_blaaa.jpg 이미지 출처: 로제 인스타그램 @roses_are_rosie


지난 2023년 ‘BORN PINK’ 투어를 끝으로 솔로 활동에 박차를 가했던 멤버들인 만큼 이번 투어에서는 한층 더 강해진 멤버들의 솔로 무대를 확인할 수 있다. 제니의 ‘MANTRA’와 ‘RUBY’, 로제의 ‘rosie’, 리사의 ‘Rockstar’, ‘New Woman’, ‘Moonlit Floor’, ‘Born Again’, ‘Alter Ego’, 그리고 지수의 ‘AMORTAGE’까지 최근 멤버들의 솔로 무대를 라이브로 만나볼 수도 있다. 나라별로 스페셜 게스트로는 누가 함께할지도 귀추가 주목되는 중!







관련 콘텐츠를 더 많이 보고싶다면?

*아래 콘텐츠 클릭하고 싱글즈 웹사이트 본문 확인!





KakaoTalk_20250618_112018934_sns.jpg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보테가 베네타 <세계를 엮다:인트레치아토의 언어> 전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