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즌 컬러 코드는 옐로? 프라다와 로드 뷰티의 옐로 뷰티 아이템!
이번 시즌 컬러 코드는 옐로?
프라다 뷰티에서는 바나나 립밤을, 로드 뷰티에서는 레몬 립글로스 출시한다.
⬆️싱글즈닷컴에서 기사 본문을 만나보세요⬆️
사브리나 카펜터의 신곡 ‘Manchild’ 뮤직비디오 속에서 가장 먼저 발견된 프라다 뷰티의 바나나 젤리. 해당 장면을 통해 프라다 뷰티의 바나나 밤 출시가 예고됐다.
이번 신제품은 2011년 프라다의 봄 여름 컬렉션에서 선보였던 아카이브 프린트에서 영감을 받은 샛노란 바나나 컬러 밤으로 보는 것만으로도 향긋한 바나나 향이 느껴진다. 비피더스 추출물과 호호바 오일이 함유돼 입술 위로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하고 입술 위로 얇은 광택을 씌워준다. 입술은 물론 뺨에도 올려 사용 가능하니 바나나 밤으로 수분과 광채를 채워보자. 현재 미국에서만 선출시 되었으며 국내 출시일은 미정이니 참고할 것.
로드의 시그니처 제품, 펩타이드 립 트리트먼트가 상큼한 레몬 컬러를 입고 출시된다. 기존 립 트리트먼트와 동일한 영양 광택과 부드러운 텍스처는 그대로 유지하고 더욱 균일한 포뮬러로 업그레이드된 것. 오직 여름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신제품은 레몬 칵테일 향으로 쉬어 골드 글로스 텍스처가 뜨거운 자외선으로 메마른 입술에 충분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립 트리트먼트와 함께 레몬 컬러의 립 케이스도 출시 예정!
헤일리 비버는 이번 레몬티니 신제품 발매에 맞춰 레몬 컬러에 도트 디테일이 들어간 귀여운 네일도 선보였다. 상큼한 컬러와 심플하면서도 귀여운 디자인 덕에 여름 네일로 응용해 보면 좋겠다.
립글로스를 휴대폰 케이스 뒤에 꽂을 수 있는 립 케이스로 트렌드를 이끌던 헤일리가 이번에는 립 벨트를 함께 선보인다. 여름철 한결 가벼워진 스타일에 가볍게 툭 얹기 좋은 밸리 벨트 디자인으로 출시 전부터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는 중인데, 신제품 레몬티니는 오는 7월 14일 로드 홈페이지에서 출시된다고 하니 놓치지 말자.
*아래 콘텐츠 클릭하고 싱글즈 웹사이트 본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