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거진 FASHION

웰던과 피치스의 두 번째 만남

도쿄 한정판! 멀티 스토어 레스티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협업 컬렉션.

by Singles싱글즈

도쿄 한정판! 멀티 스토어 레스티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웰던과 피치스의 협업 컬렉션?




⬆️싱글즈닷컴에서 기사 본문을 만나보세요⬆️







웰던과 피치스의 두 번째 만남



첫 자동차의 설렘을 테마로


We11done - Peaches Capsule Collection Pre Launch Event Collection available exclusively at Resti.jpg 이미지 출처 : 웰던 인스타그램(@we11done)


웰던(WE11DONE)과 스트리트 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치스(Peaches)가 두 번째 협업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첫 차를 가졌던 순간의 감정에서 출발해, 자동차 헤드라이트를 모티프로 한 그래픽과 웰던의 시그너처 캐릭터 테드를 새긴 면허증 콘셉트의 디자인이 돋보인다. 제품 라인업은 티셔츠, 윈드브레이커, 집업 후디, 쇼츠, 볼캡 등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구성됐으며, 여름 시즌은 물론 드라이빙에도 적합한 기능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번 협업 역시 두 브랜드의 자유로운 스트리트 감성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며 영 컬처 세대의 정서를 정교하게 시각화했다.






도쿄 레스티어 단독 론칭 이벤트


649529509_3.jpg


또한 협업을 기념한 단독 론칭 이벤트를 도쿄의 멀티 콘셉트 스토어 레스티어(RESTIR)에서 진행했다. 론칭 현장은 블루를 테마 컬러로 삼아, 컬렉션의 아이덴티티를 공간 전반에 녹여냈다. 매장 외부는 피치스가 직접 커스터마이징한 블루 스포츠카 3대로 꾸며졌으며, 내부 팝업 존에는 두 브랜드의 세계관을 담은 몰입형 영상 콘텐츠가 설치돼 이목을 끌었다.



471286314_1.jpg


2147483647_4.jpg 사진 제공 : 웰던


이날 레스티어 지하 공간에서는 한국 DJ 콜린(Kollin)과 일본 DJ 료타(Ryota)가 협업한 파티가 열려 음악과 패션, 스트리트 카 컬처를 아우르는 감각적인 공간을 즐길 수 있었다. 현장에는 일본 유명 배우 미요시 아야카를 비롯해 패션 업계 인플루언서, 주요 매체 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해 열기를 더했다. 웰던과 피치스의 두 번째 협업 컬렉션은 레스티어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관련 콘텐츠를 더 많이 보고싶다면?

*아래 콘텐츠 클릭하고 싱글즈 웹사이트 본문 확인!







KakaoTalk_20250618_112018934_sns.jpg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부산 빈티지 숍 투어, 스타일리시한 쇼핑 스폿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