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몽살구클럽이 비이커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와 SSF SHOP을 통해 온다
*제목을 클릭하고 싱글즈 웹사이트 본문 확인!
편집숍 비이커가 오는 7일 아티스트 한로로와 함께한 협업 프로젝트 ‘자몽살구클럽’을 선보인다. 한로로는 2022년 EP 〈입춘〉으로 데뷔 후, 청춘의 불확실성과 감정에 대해 위로를 건네며 인디신에서 빠르게 주목 받았다.
프로젝트와 동명인 신보 <자몽살구클럽>은 총 7곡으로 구성된 EP로, 자작 소설과 함께 발매됐다. 신보와 자작 소설은 불안한 일상 속에서 서로의 손을 잡고 연대하는 청춘의 용기와 믿음을 담았다. 비이커는 이전에도 실리카겔, 백예린, 나얼, 악뮤 등 국내 대표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패션과 음악의 접점을 실험해왔다.
‘자몽살구클럽’의 세계관과 메시지를 공유하는 프로젝트는 오는 7일부터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팝업과 SSF SHOP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해당 공간에서는 자몽살구클럽의 배경이 되는 학교 교실과 악기실을 재현한 공간 연출과 한로로가 직접 그린 EP 아트워크를 활용한 티셔츠, 액세서리를 포함한 캡슐 컬렉션을 경험할 수 있을 예정. 각기 다른 매체를 통해 전개되는 서사는 불안한 현실을 살아가는 청춘들이 연대를 통해 희망을 찾아가는 과정을 담담하고도 섬세하게 그려낸 ‘자몽살구클럽’의 더 많은 정보는 인스타그램 링크를 참고해도 좋겠다.
*아래 콘텐츠 클릭하고 싱글즈 웹사이트 본문 확인!